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 (빌라형) G40 후기

숲의 절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치유 스파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떠났다. 3대 가족이 떠나는 여행인 만큼 장소 결정에 신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어린이가 지루하지 않을 놀거리와 어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치유 스팟까지.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여행 입맛을 만족할 곳으로 향합니다.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는 울창한 숲이 꼭 품고 있습니다. 자연과 하나 된 환경 속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니, 입장 전부터 설레기 시작합니다. 운영시간실내 스파 0900 1800 외부 스파 1000 1800 해브나인 스파는 실내 스파와 외부 스파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infin 리솜 포레스트 제천 위치

위치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전화번호 0436496000 제천은 수원을 기준으로 1시간 30분이면 가는 거리라 부담없이 차량으로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여행의 꽃은 또 휴게소에서 맛있는 라면, 우동 한그릇 먹는게 묘미잖아요?

저희는 아침을 먹지 않고 출발했던지라 영동고속도로를 타자마자 용인휴게소에 들러서 우동 한그릇에 로아는 자사건 한그릇 뚝딱 하고 커피하나씩 들고 출발했답니다.

체크인 및 이동방법

포레스트 클럽이라는 곳에서 주차와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체크인 시 지도에서 선택할 수 있는 룸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요. 보통 클럽과 가까운 쪽은 어른이나 아그들이 있는 방문객이 선택하고, 연인이나 부부끼리 오는 분들은 조용한 장소를 선호한다고 하더라고요.저도 조용한 곳으로 배정해달라고 말씀드렸고 가장 안쪽인 36호 3층을 배정받았어요.

로비에서 체크인하면 카트 이용 할인권 2장을 주는데, 체크인 / 체크아웃 할 때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사람들이 많이 활용하는 시간에는 30분 이상을 기다려야 하기도 합니다.

infin 리솜 포레스트 제천 외관 및 숙소 안내

처음 리솜 포레스트 지도를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ㅎㅎ 단지가 꽤 커서 또 다른 공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지도에서 A가 포레스트 리솜 로비 이구요. B가 레스트리 리솜 건물입니다. 포레스트 리솜은 숲속에 별장식으로 되어 있는 숙박시설이구요. 레스트리 리솜은 호텔식으로 되어 있는 최신식 건물입니다. 이곳이 포레스트 리솜 로비 입니다. 영상으로 찍었어서 사진 초점이 잘 안맞네요 숲속의 자연을 더 만끽하고 싶다면 포레스트 리솜의 숙소 선택을 권유드리지만, 연마다 숙소를 왔다갔다.

할 때마다. 카트를 불러서 타고다녀야 하는 점이 불편? 할 수 있습니다.

infin 해브나인 스파

해브나인 스파는 실내 힐링스파존 아쿠아플레이존 찜질스파존 실외 인피니티스파존 벨리스파존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로아 때문에 아쿠아플레이존이랑 인피니티스파존만 이용했답니다. 두돌도 안된 아기가 4시간을 풀로 물놀이 했다능. 이곳이 인피니티플레이존인데요. 아그들이 놀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파도풀도 운영을 하고 미끄럼틀도 운영을 하고 있어서 즐길거리가 많았습니다. 로아는 아주 문이 닫을 때까지 놀았어요 이제 가야 한다고 해도 폴리 튜브를 갖고 떠나질 못했습니다.

위의 사진에 보이는 곳이 인피니티스파존 입니다.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아침 산책로 필수

저는 조식먹으러 가는 길에 아침 산책로 겸 걸어내려가는게 참 좋더라고요. 스파에 가면 사람들이 참 많은데 산책할 때에는 사람을 마주치지 않더라고요. 우리만 있는 것 같은 고요함과 산에서만 들을 수 있는 새소리가 반가워서 산책길이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

저녁에도 산책길 따라 클럽하우스로 내려가봤는데, 겨울에는 눈 때문에 얼어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한번은 불이 길을 다.

infin 조식 및 편의시설

아침 조식은 일반 호텔 조식과 다르지 않고 무난했습니다. 로아가 먹기에도 괜찮은 반찬들과 음식들이 각양각색으로 있었구요. 조식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비해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많지 않아서 빈 그릇을 제때제때 치워주지 않는 점을 제외하고는 만족스러운 조식이었습니다. 커피가 너무 맛잇엇어요. D 편의시설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알 수 있는데요. 한식, 돈까스집, 레스토랑 등의 식당들이 A동 건물에 모두 위치해있고, 편의점도 안에 다.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첫날 저녁을 한식집에서 먹었는데;; 한식집은 비추천합니다. ^^;; 오락실과 노래방 추억 흑백 셀프 사진관도 있는데요. 가족들끼리 와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듯 합니다. 저희는 로아가 물놀이를 해서 피곤했는지 뻗어버리는 바람에;; 오락실과 카라오케는 즐기지 못하고 편의점에서 간단한 맥주와 안주거리를 사서 와이프와 둘이 숙소에서 오붓한 저녁시간을 보냈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infin 리솜 포레스트 제천

위치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전화번호 0436496000 제천은 수원을 기준으로 1시간 30분이면 가는 거리라 부담없이 차량으로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이동방법

포레스트 클럽이라는 곳에서 주차와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infin 리솜 포레스트 제천 외관 및 숙소

처음 리솜 포레스트 지도를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