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초 극락조 실내공기정화식물 식물인테리어 플랜테리어 개업축하화분 거실화분

여인초 극락조 실내공기정화식물 식물인테리어 플랜테리어 개업축하화분 거실화분

오늘 소개할 상품은 어스플랜트의 여인초입니다. 개업, 승진, 집뜰이, 결혼 등 선물이 가능하며 실내 공기정화식물이기에 활용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판매가격은 70,000원입니다. 현재 할인 행사로 첫 구매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하고 있으니 행사 기간 내에 구매하시면 더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어스플랜트 반려 식물은 수도권은 3시간 이내 당일 배송 가능합니다. 일 출고 수량이 많기에 택배가 아닌 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전문성과 신뢰도가 올라갑니다. 구매는 아래 어스플랜트 스마트스토어를 클릭해주세요. 리뷰 이벤트가 있으니 리뷰를 남기시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여인초는 은은하고 밝은 빛이 잘 들어오는 곳에서 키우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음성이 비교적 강한 편이라 반그늘에서도 생육이 가능하지만 밝은 햇빛을 잘 받으면 새순도 빠르게 나오고 줄기도 굵고 튼튼해지며 여인초의 매력인 잎도 건강하고 힘이 있어진답니다. 여인초 키우기 가장 좋은 장소는 햇빛이 한 번 투과된 창가나 베란다입니다. 화분을 앞 뒤로 돌려서 여인초가 골고루 햇빛을 받게 해 주시면 수형도 예뻐지고 줄기가 휘어지는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단 강한 직사광선을 받을 경우 잎이 탈 수 있으므로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건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인초는 키우기 쉬운 식물이지만 실패하시는 이유 중 하나가 잘 못 된 물주기 방법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식물을 키우는 환경이 제개별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며칠에 한 번 이런 식이 아니라 식물과 화분의 상황을 확인해봐야 하는 게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바나나 나무 살펴보기
바나나 나무 살펴보기

바나나 나무 살펴보기

뜨거운 햇빛과 잘 조화로운 바나나 바나나도 여름 날씨에 지쳐 보이는 듯했다. 여인초 및 극락조와 비교해서, 앞서 언급한 헛줄기가 큰 차이점입니다. 이 정도 크기의 바나나도 헛줄기가 굉장히 단단한데, 식물에서 볼 수 있는 큰 바나나는 나무보다. 단단해 보입니다. 새 잎은 가운데서 계속 올라오며 점점 키가 커지게 됩니다. 여인초처럼 잎이 하나씩 말려서 올라오다가 펴지는 방식입니다. 가운데 입맥을 중심으로 잎이 반으로 접혀있는 경우가 많았다.

여인초보다. 잎에 힘이 없어 보였습니다. 잎만 보시면 여인초극락조와 거의 구분이 안 됩니다.

화려한 꽃을 틔우는 극락조화에 대한 이야기
화려한 꽃을 틔우는 극락조화에 대한 이야기

화려한 꽃을 틔우는 극락조화에 대한 이야기

영구불변이라는 꽃말을 가진 극락조화는 남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스트렐리치아속 5종 중 가장 흔히 재배되는 종입니다. 뉴기니아와 오스트레일리아에 살고있는 극락조라는 새가 있었는데 그 새를 닮아 극락조화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극락조화는 한자로 라고 쓰는데 각 한자는 극진할 극, 즐길 락, 새 조, 꽃 화 입니다. 한자만 봐서는 극락조라는 새가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새인것 같은데 보통 새들은 수컷이 화려한 깃을 갖고 있습니다.

극락조도 비슷하게 수컷이 화려한 깃을 갖고 있고 암컷의 감정을 빼앗기 위해 나뭇가지의 잎을 모요리 뜯어 버리거나 낙엽 따위를 청소해서 무대를 만들고 여러 동작의 춤을 춘다고 합니다.

바나나 나무 꽃과 열매

예전에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찍은 바나나 나무의 열매와 꽃의 모습입니다. 운 좋게도 방문한 날에 꽃이 피어있었어요. 꽃이 정말 기괴하고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참고해서 바나나와 파초는 서로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 구분이 잘 안 되는데, 운 좋게도 꽃이 확연히 다릅니다. 두 종의 꽃은 포의 색깔이 다른데, 바나나는 자주색, 파초는 옅은 초록색이나 노란색을 띤다. 저희들이 현재 일반적으로 먹고 있는 바나나는 모라도morado, 칼다바Cardava, 캐번디시cavendish 등입니다.

캐번디시의 생산량 비중이 95 정도로 거의 캐번디시가 메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극락조 여인초 차이 구분하기

위의 설명으로 구분해볼 수 있겠나요? 잎이 두꺼우면서 길쭉한 타원형의 힘있는 잎을 가진 왼쪽이 극락조 잎이 연한색을 띄며 넓은 타원형의 부드러운 잎을 가진 우측이 여인초 물론 실제로 보시면 전문가도 헷갈릴 정도로 비슷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땐 키우면서 확인을 해보아야 하는데 천장을 닿을 정도로 높이 자란다면 그것은 여인초일겁니다. 아직까지도 화원에 다녀보시면 극락조보다는 여인초를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극락조가 여인초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더 나가기 때문에 무작정 구매하기보다는 극락조 여인초 차이를 구분하여 제대로 알고 구매하시는 것이 현명한 쇼핑이 될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나나 나무 살펴보기

뜨거운 햇빛과 잘 조화로운 바나나 바나나도 여름 날씨에 지쳐 보이는 듯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려한 꽃을 틔우는 극락조화에 대한

영구불변이라는 꽃말을 가진 극락조화는 남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스트렐리치아속 5종 중 가장 흔히 재배되는 종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나나 나무 꽃과 열매

예전에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찍은 바나나 나무의 열매와 꽃의 모습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