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진이 신예은 공항패션 20만원대 쿠론 가방, 마인 원피스

연진이 신예은 공항패션 20만원대 쿠론 가방, 마인 원피스

가을은 남성의 계절이라고도 하지만, 여성에게도 분위기 담은 가을 원피스로 감성에 젖어 들어 가장 짧은 만큼 가장 여운이 많이 남는 계절이어서 최대한 인식하고 즐기고 싶은 계절입니다. 누구에게는 참 쓸쓸한 계절로 남을 수 있는 시기일 수 있지만, 그 쓸쓸함 또한 낭만적임을 발언하는 한 방법일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위가 풀리면서 기분이 무작정 좋아지는 이 가을에 낭만적임을 즐길만한 원피스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크기를 비교해 드리자면, 제일 작은 S부터 5 XL까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원피스입니다.

이 제품은 해외 직구 상품이라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편리하게 발급받으셔서 구매 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색상은 검은 녹색, 블랙, 베이지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마인 울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의 가장 큰 강점은 핏입니다. 기본 재킷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어깨선이나 허리선이 과장되지 않게 드러나서 라인이 우아하고 고급스럽다. 착용감이 이렇게 편하면서 라인이 이렇게 예쁠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합니다. 뒤태도 참 예쁘다. 적당히 들어간 허리선과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이 예술입니다. 팬츠에 매치해도 스커트에 매치해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뒤태가 연출됩니다. 어깨가 협소한 편이라서 몸에 맞는 테일러드 재킷을 만나는 게 하늘의 별따기다.

그나마 마인 재킷이 핏은 어느 정도 맞았지만 올드한 소재가 컬러 혹은 단추 같은 세세한 사항 때문에 데려오지 못하곤 했다. 마인 울 재킷은 깔끔 그 자체이면서 완벽한 핏이 나와서 정말 마음에 쏙 든다.

100 울 소재 도톰하고 보온성이 느끼는 울 소재. 여름을 제외하고 봄, 가을, 겨울까지 입기 좋은 소재감. 표면이 솔리드 하지 않고 미세한 요철감이 느껴짐. 테일러드 핏의 기본 재킷들은 거의 모든 중간 두께 정도로 나오는 데, 마인 울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은 도톰한 편입니다. 도톰해서 라인을 조금 더 탄탄하게 잡아주고 핏이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울 소재이고 도톰해서 보온성도 좋습니다. 기장감도 짧지 않아서 터틀넥과 매치하면 겨울 날씨에도 충분히 따듯합니다.

봄가을에는 슬리브리스 탑과 매치하면 덥지 않게 착용할 있습니다. 다른 기본 자켓보다. 소재 자체에 신축성이 있는 편입니다. 도톰하고 핏 되는 디자인임에도 굴곡없는 느낌이 없고 활동성도 좋습니다.

어깨 부분에 캡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요 과하지는 않습니다. 캡의 크기가 크지 않아서 도드라지지 않고 어깨 선이 높지 않아서 어색하지 않습니다. 캡이 있어도 파워 숄더의 느낌은 전혀 나지 않습니다. 히든 더블 브레스티드 이번 마인 재킷이 마음에 들었던 요인중 하나가 겉으로 드러나는 디테일이 거의 없습니다.는 점입니다. 더블 브레스티드란 앞 판 좌우를 넓게 겹쳐 여미는 두 줄의 단추 아니면 스냅이 있는 재킷이나 코트의 여밈 계획을 말하는데, 마인 재킷은 이 더블 브레스티드 여밈을 히든 방식으로 처리하여 더욱더 간결하고 깔끔한 룩을 만들어냈다.

옷을 많이 보시면 볼수록 사면 살수록 더하는 것보다. 빼는 게 정답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심플한 옷은 사두면 무조건적으로 잘 입게 됩니다. 어떤 룩에도 조화가 어렵지 않고 종합적인 분위기를 해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MINE 마인 기록 원 슬릿 미니 드레스
MINE 마인 기록 원 슬릿 미니 드레스


MINE 마인 기록 원 슬릿 미니 드레스

이탈리아 수입의 스판 혼방 소재로 제작된 마인 미니 드레스는 입체감 넘치는 텍스처의 자카드 패턴이 화려하게 시선을 사로잡아요. 숄더와 넥라인 한쪽을 봉제해 매듭을 지은 듯한 기록 디테일은 매력적이며 부드러운 볼륨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시기 바랍니다요. 헴 라인의 언밸런스한 디자인과 밑단 한쪽 옆의 슬릿은 독특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짧은 기장으로 다리 라인이 드러나서 길고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을 완성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세련된 드레스로 여름에 시원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hearts 신예은 원피스 가격 알아보기 신예은 님은 늘 사랑스럽고 매력적입니다. 이날도 사랑에 찬 미소와 함께 센스 있는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예은 님의 다음 공항패션은 또 어떨지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공항패션에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야 다시 자료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