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고객센터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고객센터 바로가기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을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중에 하나입니다. 4,990원을 결제하면 쿠팡플레이를 포함해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쿠팡 멤버십 이용자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쿠팡플레이 이용 관련해서 알고 싶은 점이 있다면야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으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구독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플레이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안한 점이 있다면야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쿠팡 쇼핑몰 고객센터와 쿠팡플레이 고객센터는 전화번호가 별도로 구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SRT 고객센터 정보 및 전화를 통해 예매하는 방법
SRT 고객센터 정보 및 전화를 통해 예매하는 방법

SRT 고객센터 정보 및 전화를 통해 예매하는 방법

SRT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해 좌석을 예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SRT 고객센터 전화 예매를 이용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SRT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1800-1472입니다. 상담사와의 연결은 365일 가능하며, 상담원 연결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 요약
운영 시간 요약

운영 시간 요약

정리 내용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거의 모든 오전 9시오후 6시에 상담이 가능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의 경우에 24시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정보를 드리자면 상담이 많은 요일인 월요일과 금요일은 가능하면 연락을 피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평일월요일금요일

번호 정리 항목 중 1번6번 모두 오전 9시오후 6시 상담 가능 7번 애드워즈의 경우 월요일목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금요일 오전 9시오후 4시 상담 가능 9번 유튜브 고급형 고객센터의 경우 24시간 상담 가능 주말, 공휴일

휴무 운영 안 함 또한 시간적인 여유가 되시면 점심시간인 12시1시 사이와 오전 9시오전 10시, 오후 5시오후 6시 사이의 연락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플레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평소에 사람들이 많이 문의하던 내용을 모아놓은 FAQ 메뉴가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이용방법, 콘텐츠, 오류, 개별구매, 기능설정 등 각 항목별로 질문 리스트가 분류되어 있다고 해서 필요한 내용을 찾기에도 쉽습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겹치거나 비슷한 경우가 많으므로, 전화 안내를 하기 전에 FAQ 내용에 찾던 내용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쿠팡플래이 정기 결제 구독 해지 방법

다음으로는 쿠팡플레이 정기 결제를 구독 해지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별도의 OTT 단독 서비스가 아니라, 쿠팡에서 경영하는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로켓와우 멤버십을 해지하면 쿠팡플레이도 이용하지 않아 않아 못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쿠팡 와우멤버십 해지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게시글에서 세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RT 고객센터 정보 및 전화를 통해 예매하는

SRT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해 좌석을 예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운영 시간 요약

정리 내용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거의 모든 오전 9시오후 6시에 상담이 가능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의 경우에 24시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쿠팡플레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평소에 사람들이 많이 문의하던 내용을 모아놓은 FAQ 메뉴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