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 분양가 간석동 입지VR 아파트시세 평면도 인근경쟁비율 당첨가점분석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 분양가 간석동 입지VR 아파트시세 평면도 인근경쟁비율 당첨가점분석

위 표에 문서 된 분양가격은 해당 주택형의 최고가격을 표기한 것입니다. 층별 혹은 동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특별공급은 종류에 따라서 접수 기간 및 장소가 다를 수가 있습니다. 특별공급이 신청자가 적어 미달 될 경우 일반공급으로 전환됨에 따라 일반공급의 세대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하단의 입주자모집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분양홈페이지의 모집공고를 무요건 확인바랍니다. 분양금액옵션 등 및 분양일정 해당 페이지는 PC로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모바일로 보실 경우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를 누르시면 크게 확대됩니다.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인천의 행정중심 생활권으로 인천시청, 인천교육청, 법원등 인천 행정에 있어 모든 부문의 중심입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원초, 동인천중, 인천고 등을 도보로 안심통학이 가능합니다. 인천 1, 2호선과 함께 GTXB노선예정을 이용, 트리플 초역세권으로 서울 및 경기권으로의 진입이 상상이상으로 빨라집니다. 홈플러스와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도 갖추었습니다.

인천 지하철 2호선과 GTXB노선,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시청역 초역세권 기대가 되는 여러 가지 내용 등 관심고객등록 시 빠른 안내 이번에는 절대 놓치지 마세요 2024년 6월 입주예정 아파트인 주안더샵아르테의 경우 59는 3억 8,290만 원 4억 3,790만 원, 84는 5억 6,150만 원5억 9,430만 원의 분양가입니다. 위치는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과 차이는 크게 없지만 인천시청역의 거리에 있어 조금 더 거리가 떨어져 있습니다.

2025년 12월 입주예정인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아파트는 59는 4억 4,107만 원4억 5,007만 원이며, 84는 6억 1,505만 원6억 3,290만 원으로 전반적인 입지 등 크게 차이는 없지만, 인천시청역은 가까운 반면, 인천 2호선은 더 떨어져 있습니다. 분양가는 아무래도 가장 고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아파트가 자리한 인천광역시 남동구는 투기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으로서 다음과 같은 규제사항을 적용받습니다. 2 주택 이상 소유한 세대에 속한 분은 1순위 자격에서 제외됩니다. 1 주택 이상 소유한 세대에 속한 분은 1순위 가점제 청약이 불가합니다. 본 아파트 당첨자로 선택 시 투기과열지구에서 공급되는 주택에 관하여 10년간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습니다. 본 아파트 당첨자로 선택 시 투기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에서 공급하는 주택의 1순위 청약 접수가 5년간 재한 됩니다.

특별공급은 5년간 전매제한이 됩니다. 일반공급은 소유권 등기일까지 전매제한이 됩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2호선, GTXB노선 예정으로 트리플 역세권의 입지 프리미엄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경인로, 제2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여러가지 지역으로 접근성 또한 높은 지역입니다. 단지 주변 상인천초를 비롯한 여러가지 학군이 형성되어 있고 중앙도서관, 석바위 어린이 독서실 등 교육환경이 우수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뉴코아 아웃렛 등 생활 기반시설 형성이 잘되어 있어 생활의 편리성 보장받을 수 있고 중앙근린공원을 이용한 여러가지 공원 이용으로 퇴근 후 치유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입지환경입니다.


그 외 특장점
그 외 특장점


그 외 특장점

홈페이지견본주택위치입주자모집공고문 홈페이지 및 입주자모집공고문 힐스테이트인천시청역 찾아오시는길 bull 견본주택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90036번지 bull 현장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900138번지 bull 분양문의 0324279519 추가 당부 본 분양의 구체적인 사항이나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실 경우 입주자모집공고문 혹은 견본주택모델하우스 방문 혹은 고객상담실분양문의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