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마 키우기 외목대 율마물주기 율마 갈변

율마 키우기 외목대 율마물주기 율마 갈변

율마는 실내에서 자주 사용되는 측백나무과에 속하는 침엽수로 공기정화식물 중 하나입니다. 율마는 신착한 레몬향이 나면서 피톤치드를 내뿜고 초미세먼지를 흡수하며 해충 예방 효과까지 있는 아주 알찬 공기정화식물입니다. 율마의 꽃말은 침착, 성실이라고 하네요. 뭔가 꽃말도 마음에 들어요. 이런 율마가 은근히 키우기 까다롭지만 조건만 맞으면 실내에서도 잘 자랄 수 있다고 합니다. 율마는 빛이 잘 들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온도는 1620도가 좋다고 합니다.

뿌리 뿐만 아니라 잎에도 물을 충분히 잘 주어야 합니다. 물은 봄, 여름, 가을에는 토양 표면이 말랐을 때 토양이 흠뻑 젖을 때까지 충분히 물을 주어야 합니다. 겨울에는 화분의 흙이 거의 모든 말랐을 때 충분히 물을 줍니다.


제라늄 제라늄
제라늄 제라늄


제라늄 제라늄

제라늄은 품종이 아주 아주 다양해서 모든 제라늄의 관리방법을 한 번에 해결하실 수는 없는데요. 그래도 원산지는 거의 모든 같은 곳이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동일한 조건에서 자란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추후 유럽제라늄의 종류에 대해서도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관해 주세요. 제라늄은 항염 작용, 피부 조직 재생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고, 스트레스 완화를 돕고 소화를 개선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원산지는 아프리다입니다. 성장빠르기는 느린편입니다. 행운목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실내화분에 비해 굵고 곧은 줄기 목대라고 할 수 있어요. 잎은 길게 뻗는 모양으로 굵은 줄기와 길은 잎이 조화가 좋은 수종입니다. 큰 크기는 일반 화분에 많이 식재래서 키우고 작은 화분은 색자갈과 조화해서 아기자기한 관상가치를 더해 키우기도 합니다. 또한 수경재배가 가능해서 물과함께 화분에 키워서 실자신이 건조할때 가습을 해주는 기능성도 기관해 볼 수 있는 매력이있습니다.

물은 일주일에 한번정도 주면 된다다만 겨울에는 그 횟수를 줄일 수 있어요. 이름부터가 매력적인 수목이라 선물용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크로톤은 잎의 색이 붉은색, 노란식으로 실내식물중에 다소 화려하고 다양하여 인기가 많은 수종입니다. 잎은 길이가 10 폭이 6 정도로 잎 살이 얇으며 잎 색은 녹색 바탕에 황색 아니면 적색의 무늬가 들어 있고 거의 전면에 녹색보다는 황색 무늬가 많고 적색은 약간 들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