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종교시설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공고

안양시 종교시설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공고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은 빈일자리업종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취업청년의 임금격차를 완화하여 일자리 미스매치해소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빈일자리 업종에 2023년 10월 1일부터 2024년 9월 30일 사이에 정규직으로 채용되어 중지 없이 3개월 이상 근속한 청년에게 3개월, 6개월 차에 개별적으로 100만 원씩 최대 200만 원을 지급합니다.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 지원대상은 2023년 10월 1일 2024년 9월 30일의 기간 중 제조업 등 빈일자리 중소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청년만 15세 만 34세으로 3개월 이상 근속한 사람을 지원하며, 취업애로청년을 우대모집인원의 10 선발 하여 선발합니다.


imgCaption0
방문 신청 방법

방문 신청 방법

거주지역 내의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및 행정복지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오프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한인 4월 17일부터 5월 8일 내에 오후 6시 이전에 방문해야만 생활안정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과 다르게 이때는 필요한 서류를 구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동일세대가 아니더라도 가족관계가 증명된다면 대리신청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구비해야 할 서류로는 생활안정지원금 신청서 1부와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합니다.

본인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중 편리한 것으로 선택하여 지참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신청이 필요한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통해 동일한 세대 내의 가족이 아니더라도 신청하실 수 있으며 다음의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먼저사용이 불가한 곳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마트, 백화점, 프랜차이즈, 기업형 슈퍼마켓, 사행성 업소, 유흥업소 등에서는 절대 사용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이 가능한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명시 모든 지역 내 사랑화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지역화폐와 비슷하게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권장하며 연 판매 수익 10억 원 이하의 매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이후 지급 승인 문자를 받은 뒤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한 경우 위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파주시 생활안정지원금 필수 체크 사항

파주시 생활안정지원금 지원대상은 23.2.6.월 24시를 기준으로 파주시에 주민등록을 둔 세대내국인이며 1세대 기준 20만 원이 지원됩니다. 수령한 지원금은 카드사용 승인 문자 수신일로부터 23.6.30까지 모두 사용하셔야 합니다. 만일 사용기한 내에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 소멸이 구성되며 신청기간을 경과하여 신청한 부분에 대해서는 미지급됩니다. 지원금 사용처는 파주시내에 있는 전통시장이나 연 판매 수익 10억 이하의 소상공인 등의 파주페이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형마트나 지원하지 않는 매장에서는 사용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신청이 접수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 신청하실 때 올공정하게 하셔야 합니다.

해당기업은 제조업 등 빈일자리 업종의 고용보험 피보험자수가 5인이상인 중소기업입니다. 빈일자리업종 조선업, 뿌리산업, 제조업, 농업, 음식업, 해운업, 수산업 제조업이 아닌 빈일자리 기업은 고용 24에서 지원대상 기업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청년 근로자의 참여신청에 따른 선착순 접수로 해당업종의 근무처에서 일을 한 청년이 취업 후 3개월 차, 6개월 차에 각 100만 원을 지원하여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예산 내 지역별 할당된 인원에 도달한 경우에는 참여신청 접수가 자동으로 마감됩니다.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 신청방법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 신청방법은 를 통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 발급 재직증명서 아니면 근속을 증명하는 급여이체내역 통장사본 만 35세 이상 39세 이하 군복무 입증서류대상자 취업애로청년증빙서류 대상자 근로계약서기간제 근로계약서, 정규직 근로계약서 각 1통 등 대상자 문의처 고객상담센터국번 없이 1350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은 예산소지시 선착순으로 마감예정이니 지원대상에 해당되시면 확인하고 신청하셔서 지원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문 신청 방법

거주지역 내의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및 행정복지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오프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파주시 생활안정지원금 필수 체크

파주시 생활안정지원금 지원대상은 23.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

일자리 채움 청년지원금 신청방법은 를 통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