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미러링케이블 케이베스트 케이블로 한꺼번에 결합 갤럭시노트10플러스 미러링연결

스마트폰미러링케이블 케이베스트 케이블로 한꺼번에 연결 갤럭시노트10플러스 미러링연결

2024년 1월 갤럭시 S24 시리즈가 나온 현시점에 2019년에 출시된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모델을 아직까지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2024년 현재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모델을 사용함에 있어 스펙적으로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없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그래서 이번에는 2024년 현재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모델을 직접 사용해 본 입장에서 스펙이나 기능적으로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없는지에 대하여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현재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모델이 아직까지 쓸만한 폰인지에 대하여 말씀드리기 전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모델의 스펙에 대하여 먼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imgCaption0
잠금해제 시 필요서류

잠금해제 시 필요서류

대상서비스 1. 초기화 후 구글락 해제시 2. 핸드폰 및 태블릭 구글락 해제 시 필요서류 안내 명의자와 의뢰인이 동일한 경우 방문자 신분증, 잠금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명의자 미성년자 , 방문자 부모 인 경우방문자 주민등록증 부모, 잠금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가족관계증명서 명의자와 대리인이 방문한 경우 위임장 원본, 인감날인 필수 인감증명서 , 방문자신분증, 잠금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20분보다. 짧은 시간이 흐르고 배터리교체가 끝났다고 안내받았어요. 생각보다.

급속도로 처리가 되어서 대기하는 시간이 짧은 것도 마음에 듭니다. 교체된 배터리는 이렇게 비닐에 담아서 보여줍니다.

디스플레이 비교

세 모델은 모두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는 LCD 디스플레이보다. 색감과 명암이 뛰어나며, 배터리 소모가 적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의 해상도와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6.5인치 FHD 2688 x 1242 해상도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6.8인치 QHD 3040 x 1440 해상도 갤럭시 S20 플러스 6.7인치 QHD 3200 x 1440 해상도 디스플레이의 해상도와 크기에 관한 한, 갤럭시 노트10 플러스와 갤럭시 S20 플러스가 아이폰 11 프로 맥스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10 플러스와 갤럭시 S20 플러스는 아이폰 11 프로 맥스보다. 크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장약점 비교

갤럭시 노트9과 갤럭시 노트10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9의 장점 갤럭시 노트9은 microSD카드를 지원하므로 저장공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3.5mm 이어폰 단자가 있으므로 다른 어댑터나 이어폰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9은 Bixby 버튼이 따로 있으므로 전원 버튼과 혼동할 일이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9은 배터리 크기가 크므로 사용 시간이 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9의 약점 갤럭시 노트9은 크기와 무게가 크고 무겁습니다.

갤럭시 노트9은 프로세서와 카메라가 구형입니다. 갤럭시 노트9은 디스플레이가 펀치홀이 아니라 베젤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9은 충전 속도가 느립니다. 갤럭시 노트10의 장점 갤럭시 노트10은 크기와 무게가 작고 가벼워졌습니다.

발열량 비교

세 모델은 모두 고효능의 프로세서와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발열량이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 모델은 각각 다른것으로 발열량을 줄이려고 합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는 A13 바이오닉 칩의 효율성과 iOS 13의 최적화를 통해 발열량을 줄였습니다. 갤럭시 노트10 플러스는 증기실랑 방식의 액체 냉각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갤럭시 S20 플러스는 구리 파이프 방식의 액체 냉각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발열량에 관한 한, 아이폰 11 프로 맥스가 가장 낮습니다. 갤럭시 노트10 플러스와 갤럭시 S20 플러스는 액체 냉각 시스템으로 발열량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지만, 아이폰 11 프로 맥스보다는 높습니다.

갤럭시 공장초기화 시 주의사항

갤럭시 공장초기화 시적 전 구글 계정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정rarr계정관리에 들어가셔서 구글 계정 삭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공장초기화는 한 번만 해서는 넉넉치 않고 3번에서 4번 정도 해주시는 것이 안전하다고 하며, 공장 초기화를 한번 하실 때마다. 카메라 어플을 사용해 새로운 사진을 찍고 구글스토어에서 몇 개의 어플을 깔아서 기존의 흔적을 덮고 다시 공장 초기화를 하는 것이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있어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잠금해제 시 필요서류

대상서비스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스플레이 비교

세 모델은 모두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장약점 비교

갤럭시 노트9과 갤럭시 노트10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