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 좋은 음식과 안 좋은 음식(feat 간이 손상되는 이유)

간에 좋은 음식과 안 좋은 음식(feat 간이 손상되는 이유)

엄지의제왕 간 건강이 중요한 이유는? 간이 망가지면 간의 기능인 호르몬 조절, 면역 작용, 혈액 생성, 해독작용, 영양소 저장.이동 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내 신체를 해독하는 간에 문제가 생기면 가벼운 병에 걸려도 약이 소용 없다고 합니다. 간의 위치는? 뇌,심장,간 등 중요한 장기들은 뼈의 보호를 받으며 간은 오른쪽 갈비뼈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은 40만 남아도 원래대로 재생이 가능하며 건강한 간은 광택이 있는 암갈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간의 무게는 약 1.2kg 으로 사람 머리의 절반 크기입니다. 엄지의제왕 간의 재생능력은? 간은 재생이 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간 이식후 6개월 1년이면 90 까지 회복이 가능합니다. 다만 간경변 등으로 한번 굳게되면 재생이 불가능해지므로 간염에서 간경변으로 넘어가기 전 이상신호가 왔을 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아로리버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존하는 셀렌이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슈퍼푸드인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작용이 탁월해 피로회복과 숙취해소, 만성피로 같은 것을 비롯해 노화예방과 변비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간 수치를 개선은 물론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성분이 항바이러스 및 항염증 효지나친 피로 간의 해독과 함께 신장과 뇌, 심장 건강까지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아로리버 당일 섭취량 당일 2정 1회 1정 복용합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

지방간에 좋은 식품 다섯째, 아스파라거스인데요. 아스파라거스의 중요한 성분인 글루타티온은 저희 몸에서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체외로 배설해주는 역할을 해요. 간의 해독작용을 무리없이 하고 간세포 파괴를 예방하는 역할도 해요. 글루타티온은 체내에서 만들어지지만 나이가 들 수록 그 양이 줄어들기 그리하여 식품을 통하여 보충해 주는 편이 좋아요. 한 연구에 의하면 아스파라거스에는 양파, 마늘, 대파보다.

간이 손상되는 이유
간이 손상되는 이유

간이 손상되는 이유

간은 외부 독소를 장에서 한번 걸러주고 그걸 간에서 한번 더 걸러 줍니다. 그러나 간이 이런 역할을 못해주면 독소가 체내에서 돌아다니면서 각종 알레르기와 만성 염증을 유발합니다. 그래서 간 기능은 극도로 중요합니다. 보통 간 수치가 높다는 것은 간세포가 파괴가 된 것입니다. 간이 손상이 되는 동기 보통 외부 이물질로 인하여 독소가 많게 포함되어 있거나 항산화 성분 섭취량이 적을 때입니다. 그리고 노화로 인하여 회보 능력이 저하되면 간이 손상이 됩니다.

마이리버케어

간영양에 좋은 밀크씨슬이 들어있는 마이리버케어는 글루타치온과 아르기닌, 정상적인 세포 분열과 면역체계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아연, 그리고 탄수화물 대사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수 성분인 비타민B1, 2 등 다채로운 성분들이 간세포 재생단계에 영양 공급을 하여 간의 회복을 도와 숙취와 함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간 영양제입니다. 마이리버케어 당일 섭취량 1일 1회 2정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간에 안 좋은 음식

간에 안 좋은 음식은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과도한 음식물 섭취, 흡연, 음주, 기름진 음식, 인스턴트식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것도 지나치게 많게 먹게 되면 간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또한, 오래된 쌀, 잡곡류, 견과류 등 오랜 시간 보관합니다. 보시면 곰팡이가 생기게 됩니다. 아플라톡신 같은 곰팡이것은 세척이나 가열에도 제거되지 않아 간암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지방간이 생기지 않도록 당분이 많게 썩인 인스턴트 음식, 기름진 육류, 가공 식품 여럿에서 피해야 합니다.

이런 음식들을 많게 먹게 되면 비알코올성 지방간이 생기게 됩니다.

더라이커스 피니톨 포리버

더라이커스 피니톨 포리버의 피니톨 성분은 솔잎이나 캐롭 등의 어떤 부분 식물에서만 추출되는 성분으로 지중해 연안의 마른 지역에서 자생하는 콩과 식물 캐롭나무에서 100 추출한 원료로 만든 간영양제이자 헛개나무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알코올 분해와 해독작용, 혈압조절, 항체생산, 지방대사 등의 기능을 하는 간의 회복을 도와 과로나 스트레스, 만성피로까지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간영양제입니다. 더라이커스 피니톨 포리버 당일 섭취량 1일 1회 2정 섭취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숙취해소와 간에 좋은 영양제 7가지에 관하여 추천해 보았습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아스파라거스

지방간에 좋은 식품 다섯째, 아스파라거스인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간이 손상되는 이유

간은 외부 독소를 장에서 한번 걸러주고 그걸 간에서 한번 더 걸러 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이리버케어

간영양에 좋은 밀크씨슬이 들어있는 마이리버케어는 글루타치온과 아르기닌, 정상적인 세포 분열과 면역체계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아연, 그리고 탄수화물 대사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수 성분인 비타민B1, 2 등 다채로운 성분들이 간세포 재생단계에 영양 공급을 하여 간의 회복을 도와 숙취와 함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간 영양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