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어셈블 월터 감바스 알 아히요 요리 및 시식 후기
제 블로그 포스트 인원은 정체성바로 식당 블로거입니다. .아님 굉장히 먹는 것에 대해서만 올라다가올 것 같지만. 맞습니다제가 먹는 거 올리는 걸 제일 좋아해요 할말도 많고 생각 많이 나고요.어차피 코로나라서 어디 여행도 못가고 하니 근처 맛집에서 식품 먹고, 웹상으로 식품 사먹고 하는게 취미예요 서른하나는 동생이 친구와 먹어보고 맛있어서 갔어요 참고해서 데이트코스지만 가족이랑 갔습니다갔더니 다들 커플이라서 광광 앞은 심플하니 부담없이 들어가기 좋았어요.가끔 앞을 지나갔는데. 관심이 없어서 식당파악 몰랐네요최근에 감성파악 요새는 가게 간판도 요란하지 않고 한글로 많이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한글로 단촐한 폰트로 된 간판이 멋진거 같더라구요 가족이랑 가면 장점메뉴가 광장히 많이 시킬 있습니다.
잠시 후 감바스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예 프라이팬채로 담겨서 나다가찾아와서 뜨거운 느낌이 잘 보존되어있었죠. 그리고 바삭한 바게트빵도 도마에 담겨서 나왔어요. 파프리카 시즈닝을 입힌 새우와 통마늘로 이루어진 올리브오일 감바스. 국물도 약간 느끼하면서 매운 향이 올라왔고 통통하고 담백한 새우까지 참 일품이었습니다. 양도 사실상 2명이 충분히 먹기 좋은 양이었죠 이야말로 먹을 갈아주는 벼루처럼. 바게트를 감바스에 잘 담가서 저어줍니다.
바삭한 바게트에 감바스의 소스를 얹어주고 통통한 새우와 담백한 마늘을 올려서 먹어주니 참 별미가 따로 없었죠 바삭함과 담백함 그리고 고소함과 느끼함의 조합이 한데 어우러졌습니다 생각보다
미태리 피자 추천
피자를 워낙 최애하는 편이라, 두판을 주문했습니다. 어짜피 씬도우는 한판씩 먹어도 부담이 없습니다.구요 치즈피자와 페퍼로니 피자의 맛은 아주 큰 차이것은 없지만, 치즈피자는 오묘하게 치즈 풍미가 잘 느껴져 맛있고, 페퍼로니피자는 페퍼로니 햄이 씹힐때마다. 맛이 좋아서 가장 최애하는 피자다. 미태리 피자, 도우도 정말 얇고 짜지도 않고 맛도 좋아서 정말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미태리 스파게티 추천
워낙 미태리 맵고 얼얼한 빠네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오기도 전부터 정해두고 온 메뉴다. 미태리 매운빠네는 1,2,3단계의 맵기가 있었는데 보통맛으로 주문추측추측했더니 적당히 매콤하니 너무 좋았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3단계가 불닭볶음면에 살짝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2절차 보통맛도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랑 살짝 유사한 느낌이 나는 정도였습니다. 크림빠네 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을텐데 거기에 매운맛까지 더할 생각을 어떻게 했지? 너무 맛있어서 한톨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자꾸만 생각나는맛 미태리 매운빠네 소스도 넉넉하게 나와서, 같이 나온 빵을 적셔먹기에 너무 좋았다.
좋았던 점 1. 요리가 간편해요.2. 맛의 완성도가 높아요.3. 야채들의 신선도가 좋고, 모닝빵도 들어있는 구성이 든든하고 좋았어요. 아간단한 점 1. 재료마다. 네이밍이 되어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일류는 요리하면서 헷갈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 감바스의 간이 살짝 아쉬웠어요. 파스타면 넣을 때 소금간을 조금 더 했는데, 맛이 더 좋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3. 새우와 같은 냉동식재는 따로 냉동보관을 권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배송받고 유통기한 내 요리해서 먹었는데, 안에 냉동보관을 요구출하는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 물론 냉장보관하여 해동해도 유통기한 내 먹으면 문제가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 겉면에 안내를 해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던 요리였습니다. 다음에 손님오면 대접하고 싶은 메뉴에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