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로망, 하이힐을 이야기하다
골프는 최근 몇 년간 큰 변화가 있었던 스포츠입니다. 과거에는 골프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옷을 입어야 했지만, 지금은 패션에 관한 한 그 스포츠가 더 여유로워졌어요. 저도 조금씩 사랑을 두기 시작했고 골프웨어를 찾아보니 더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이 많아서 추천해봅니다. 오늘날, 많은 브랜드들이 골프웨어로 젊은 사람들을, MZ 세대들을 목적으로 하고 있고, 일부 브랜드들은 크게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블로그에서는 인기있는 골프웨어 브랜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PXGPXG는 요즘에 매우 유명해진 브랜드입니다. 골프계에서는 비교적 고가의 명품 브랜드로 깔끔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그것은 밝은 흰색검은색 조합을 갖고 있으며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PXG 제품은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지만 여전히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다.
11번가와 와이드앵글 마케팅 상황
11번가는 최근 지마켓과 옥션을 보유한 이베이코리아가 이마트신세계 그룹에 MA 됨에 따라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황이었습니다. 거래액 규모로 10조 원으로 4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1위에서 3위인 네이버 쇼핑, 쿠팡, 이베이코리아의 거래액이 모두 20조가 넘기 때문입니다. 말이 4위이지 3위의 절반밖에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하지만 3위의 이베이코리아가 이마트신세계 그룹에 넘어간 것입니다. 이런 위기 상태에서 11번가는 아마존과 제휴를 통해 직구 시장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특히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시즌을 대비하여 SKT와 협력하여 아마존 배송 무료가 포함된 T우주 티켓 구독 상품을 내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세 배우인 김선호 씨를 모델로 TV 광고까지 진행 중이었습니다. 와이드앵글의 경우도 저가 골프웨어 브랜드로 인기를 누리다.
신한 라이프가 부러울 11번가와 와이드앵글
이번 광고 모델 사생활 논란의 직격탄을 맞은 11번가와 와이드앵글은 가상 모델을 써서 광고를 한 신한 라이프가 부러울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광고 이슈는 물론 사생활 논란 조차 없는 모델은 사생활 논란이 있는 대 스타보다. 더 마케팅적 효용 가치가 높기 때문입니다. 신한 라이프의 광고 모델인 로지의 모델료는 인기 스타인 김선호 배우보다. 작았을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가상 모델이라는 이슈가 터져서 광고 효과도 높았고, 가상 모델이므로 사생활 논란은 있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