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룩앤몽해(look mon) 생아구찜과 갈비낙지찜이 맛난 곳

룩앤몽해(look mon) 생아구찜과 갈비낙지찜이 맛난 곳

서면 동백초밥 위치 서면 동백초밥은 찾기 쉬워서 더 좋았는데요. 서면 교보문고, 삼정타워에서 걸어서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날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요. 삼정타워를 기준으로 3분 정도 걸어서 동백초밥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서면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차를 이용하시는 것보다는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면 초밥 맛집인 동백초밥의 구체적인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서면 동백초밥 내부 서면 동백초밥은 내부가 넓다는 점과,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지인, 가족들과 방문했을 때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으면 더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먹을 수 있더라고요. 동백초밥은 인원수에 따라 분리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3 주 메뉴와 먹는 방법 메뉴판메뉴반찬메인맛
3 주 메뉴와 먹는 방법 메뉴판메뉴반찬메인맛

3 주 메뉴와 먹는 방법 메뉴판메뉴반찬메인맛

먼저 메뉴판입니다. 확관하여 보세요 아라비안을 연상시키는 영어 필기체가 돋보이네요 깔끔해 보이지만 작은 글씨 때문인지 눈에 확 들어오진 않는 모습로 보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소고기 패티는 미국산 미국 브랜드로 보입니다 첫 번째로 버거 메뉴가 보입니다. 쉑버거, 스모크쉑, 슈룸버거, 쉑스테이크, 햄버거, 치킨 쉑 네 조금은 생소하네요 일부 제외 크기 조절 가능해요 크기 조절의 의미는 싱글더블 패티 2장로 보입니다 두 번째는 프로즌 커스터드로 쉐이크나 아이스크림로 보입니다 세 번째는 드링크 음료입니다.

참고해서 버거를 감싸는 빵은 저희가 잘 아는 모닝빵처럼 큰 빵을 가운데 잘라 속을 채웠습니다 그래서 들고 섭취하여도 뒤로 속이 빠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증가해서 언급했던 모닝빵처럼 가장먼저 빵 자체가 뽀송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먼저 쉑스테이크버거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맛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버거의 수제 패티가 맛있습니다. 육즙 품은 스테이크 고기 같습니다. 그리고 버섯향도 잘 올라와 좋습니다. 따로 섭취하여도 맛있을 간이 잘된 모든 패티에 토마토와 양상추가 같이 입안에 들어옵니다.

그렇게 풍미가 올라오며 입안에서 이리저리 날뛸 때 위에 언급했던 치즈 용암이 모든 맛을 한 번에 잡아주며 깔끔하게 하나가 되어 식도로 넘어갑니다.

칙바이칙 더블믹스 치킨버거
칙바이칙 더블믹스 치킨버거

칙바이칙 더블믹스 치킨버거

칙바이칙 더블믹스 치킨버거입니다. 처음 본 더블믹스 치킨버거는 뭐 이런 비주얼이 있나 싶을 정도로 비주얼과 냄새가 깡패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더블믹스 치킨버거는 브리오쉬번에 직화 그릴드 닭다리 통살과 치킨텐더 2개가 들어간 버거라고 소개되었습니다. 옆면을 살펴보니 그냥 설명으로 봤을 때에는 치킨텐더가 2조각이라고 했지만 완전한 더블믹스 치킨버거는 치킨텐더가 3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칙바이칙 더블믹스 치킨버거의 내부입니다.

브리오쉬번 위에는 소스와 함께 양상추, 양파, 토마토, 그릴드 닭다리 살 패티, 치킨텐더, 보이지는 않지만 피클이 있습니다. 더블믹스 치킨버거의 단면입니다. 포장지가 없는 단면으로 자를려니 버거가 쓰러질까 봐 위태로웠습니다.

칙바이칙 체다치킨볼

칙바이칙 사이드 메뉴 체다치킨볼입니다. 닭가슴살 안에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는 치킨볼입니다. 보통 사이드 메뉴에 치즈볼이 있지만 여기는 독특하게 체다치킨볼이었습니다. 생김새는 튀김옷이 발려진 치즈볼처럼 생겼습니다. 체다치킨볼의 단면입니다. 닭가슴살 안에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체다치즈가 녹아 흐르는 것을 기대했지만 포장해 오면서 식었는지 치즈가 굳은 모습입니다. 체다치킨볼을 주문하면 핫시저소스를 기본 제공한다고 합니다.

핫시저소스를 치킨볼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핫시저소스는 그렇게 매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살짝 매콤함을 느낄 정도며 체다치킨볼의 느끼함을 잡을 정도였습니다.

서면에 새로 오픈한 칙바이칙 서면점은 정말 잘 오픈되었다고 생각됩니다. 과거 소고기패티, 튀긴 치킨 패티 등 비슷한 버거만 먹다가 구워진 그릴드 치킨 패티는 선택지가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포장지를 열자마자 풍겨져서 나오는 고기향과 부드럽고 맛있는 그릴드 닭다리 통살 패티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더블믹스 치킨버거는 맛있게 잘 먹어서 기본 메뉴인 그릴라이트 치킨버거와 다른 치킨버거도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기대가 됩니다.

또한 아직 먹어보지 못한 라이스볼, 여러가지 소스가 들어간 치킨 메뉴도 기대가 됩니다. 새로이 구워진 그릴드 치킨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칙바이칙 서면점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3 주 메뉴와 먹는 방법

먼저 메뉴판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칙바이칙 더블믹스 치킨버거

칙바이칙 더블믹스 치킨버거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칙바이칙 체다치킨볼

칙바이칙 사이드 메뉴 체다치킨볼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