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 보이스 시즌1 소리 추적 스릴러 장르의 시작

OCN 드라마 보이스 시즌1 소리 추적 스릴러 장르의 시작

줄거리와 기본정보 흙수저로 태어났지만 상냥하고 긍정적인 성격의 이재서인국. 그러나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좌절과 절망이 쌓이자 자격지심밖에 남지 않은 서글픈 청춘입니다. 결국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이재. 이제 다. 끝입니다. 싶었지만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 이재는 빠른 존재 죽음박소담을 만난다. 죽음은 이재에게 12번의 삶과 죽음을 경험하라는 잔혹한 심판을 내린다.


imgCaption0
호불호가 갈리는 장혁의 연기

호불호가 갈리는 장혁의 연기

강권주의 파트너이자 골든타임팀 팀장인 무진혁역의 장혁에 연기에 대해서는 방영 당시에도 잡음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장혁 특유의 액션신에서는 시원시원하고 화려해서 볼거리가 많아서 좋다는 평이 대부분이었지만, 단점은 대사였습니다. 장혁 특유의 느릿느릿한 말투가 극의 긴장감을 떨어뜨리는 요소 중에 하나로 작용하면서 초반에는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회가 거듭될수록 답답하다는 느낌을 버릴 수가 없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 시청자들도 반응이 많이 엇갈리는 편이었습니다. 대사만 아니면 액션, 카리스마, 감정연기가 모두 훌륭했기에 더더욱 아쉬움으로 남는 대목인 아닐까 싶은데, 저 개인적으로는 후반부에 가서는 적응이 되서인지 초반처럼 거슬리거나 굴곡없는 건 없었고, 그냥 장혁이 무진혁 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보이스 시즌1 관전 포인트

다들 아시다시피 보이스는 시즌4까지 나온 인기 시리즈입니다. 하지만, 시즌2에 장혁이 출연을 고사하고 이진욱으로 교체되고 시나리오가 수정되는 과정을 거치다. 보니 큰 틀은 시즌1과 이어지지만 시즌2부터 나온 닥터 파브르의 그림자등은 존재하지 않는 일종에 단독 시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시즌 2를 위해서 시즌 1을 봐야 해야만 되는 부담은 덜어두고 그냥 보이스라는 드라마를 처음부터 봐야겠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하시는 게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어려운 떡밥이나 새로운 악의 세력등에 대한 걱정은 시즌 2를 시청하면서 하시면 됩니다.

역대급 살인마 모태구를 연기한 김재욱

이 드라마의 메인 빌런이자 무진혁의 와이프와 강권주의 아버지를 살해한 사이코패스 모태구를 연기한 김재욱의 연기는 역대급 살인마 연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상상의 도시 성운시에서 성운통운이라는 대중대중교통 운수업 회사의 사장을 맡고 있으면서 낮에는 잘생기고 전도유망한 건실한 사업가, 밤에는 잔인무도한 살인마의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스릴러 장르에서는 매력적인 주인공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악랄한 범죄자도 존재해야 결말에 그 범죄자를 단죄했을 때의 쾌감이 크고 시청자로 하여금 카타르시를 느끼게 할 수 있는 만큼 메인빌런의 존재감이 아주 중요합니다.고 할 수 있는데, 김재욱의 연기는 너무 소름 끼치게 완벽하게 소화해 내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한 몫했습니다.

여담으로 극 중 모태구의 범행 및 행적이 김재욱 본인도 혐오스럽고 소름 끼쳤는지 모태구가 처참한 죽음에 속이 다.

국내 시청자들의 평가와 반응

신고를 접수하고 사건에서의 골든 타임이 중요합니다.는 것을 보여주는 드라마로서 시즌 1에 이어 시청률 7대의 히트를 쳤다. 시즌 1에 이어서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소재와 더불어 서사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통해 흥행을 이끈 것으로 생각됩니다. 시청자들이 남긴 평들을 보았는데 요약해 보자면 시즌 1보다. 더 악랄하며, 사람을 물건 취급하는 사이코패스의 연기에 소름이 돋았다. 또한 절대 그렇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는 직업을 토대로 숨기고 살아온 것이 너무 충격적입니다.

, 우리 주변에서 충분히 일어나고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너무 무섭다. 등의 평가를 남겼다. 시즌 2가 출시될 지 몰랐는데 나오게 돼서 너무 기뻤다. 마지막 장면에서 강권주 센터장의 죽음을 암시하는 폭발 장면으로 끝이 났지만, 이것이 시즌 3의 복선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호불호가 갈리는 장혁의

강권주의 파트너이자 골든타임팀 팀장인 무진혁역의 장혁에 연기에 대해서는 방영 당시에도 잡음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스 시즌1 관전 포인트

다들 아시다시피 보이스는 시즌4까지 나온 인기 시리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역대급 살인마 모태구를 연기한

이 드라마의 메인 빌런이자 무진혁의 와이프와 강권주의 아버지를 살해한 사이코패스 모태구를 연기한 김재욱의 연기는 역대급 살인마 연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