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오랑쥐리 미술관(feat 파리 대중교통)

D2 오랑쥐리 미술관(feat 파리 대중교통)

여행 계획단계부터 파리대중교통에 대한 생각을 하였습니다. 물론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것이 가장 빠르지만. 2년 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소매치기 경험. 그리고 파리 소매치기의 악명. 이는 파리대중교통을 주로 버스를 이용하게 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숙소 선정에서도 버스로 주요 방문지에 접근이 가능한 곳으로. 그래서, 도달 첫날도 가장 가성비 좋은 RER을 활용하지 않고 볼트를 이용하여 숙소로. 어쨋든. 파리에 있는 동안은 버스를 주로 이용해도 대중교통을 사용하니. 우리의 T머니 같은 교통카드가 필요합니다.


1월 21일 토요일
1월 21일 토요일

1월 21일 토요일

이날 파리시청 전시회를 보고 저녁식사 후에 마레지구의 파리3구청에서 하는 음력설 행사를 보기로 하였습니다. 저녁식사를 하러 평소 자주 가는 파리 3구의 Chez Shen이 있는 골목에 들어서니 건물과 건물 사이가 중국풍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당마다. 사람들이 쭉 줄을 늘어서 있어서 철저히 보니 외식하는곳에서 뭔가 음력설 행사로 단순한 요리를 포장용기에 담아서 1유로씩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이미 저녁식사를 했기 때문에 가게마다.

어떤 메뉴를 제공하는지 구경을 하였습니다. 저녁 6시부터 파리 3지자체 앞에서 음력설 행사를 한다고 해서 갔는데 파리 3지자체 앞은 생각보다. 상당히 비좁았고 평지이다보니 뒤에 있는 사람들은 앞에서 하는 행사가 잘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단순한 인사말
단순한 인사말

단순한 인사말

여행지에서 그 나라의 언어로 인사하는 것은 현지인들에게 작은 기쁨을 줄 수 있는 행동입니다. 어떤 여행지를 갈 때 그 나라의 대표적인 언어를 배워 한 번씩 써보는 연습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네 Oui위 아니요 Non눈 죄송합니다. desole디졸리 감사합니다. merci메흨시 부탁드립니다. sil te plait실 트 플레 괜찮습니다.

비행시간 최소화를 위한 직항 비행 선택

대한민국에서 프랑스로의 비행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항 비행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직항 항공은 경유 비행보다. 비행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간편한 여행을 위해 승차 절차와 보안 절차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직항 비행을 제공되는 일반적인 항공사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프랑스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간편한 항공사를 선택하여 좋은 여행 경험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랑쥐리 미술관

시간 여유도 있어서 도보 30분 정도 걸려서 오랑쥐리 미술관으로 이동. 그래봤자. 아직 10시. 이미 오랑쥐리에는 긴 줄이 형성되어 있었어요. 순간 느낌이 이 줄은 타임예약을 안한 줄인 듯하여, 줄을 스킵하여 앞쪽으로 가보니. 1차 검표하는 직원 앞에 줄이 3개로 형성되어 있었어요. 맨 좌측이 앞서본 시간 미예약 방문객, 두번째 줄이 시간 타임 예약줄. 세번째는 줄은 없고 이미 10시 예약객들이 입장해서. 늦게 도착한 이전 시간 슬롯 예약자들이 예약표 확인 받은 후 입장하는 것이었다.

중간 중간 시간 예약자입장이 완료되고 여유가 있으면, 미예약자를 조금씩 들여보내주었다.

비행시간과 여행 일정 계획

비행시간을 고려하여 여행 일정을 계획하려면 출발지와 도착지의 시차를 고려해야 합니다. 한국과 프랑스 사이의 시차는 7시간이며, 이를 고려하여 비행기를 탑승할 때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비행기에서의 유쾌한 여행을 위해 좌석 선택, 기내 서비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좌석 선택은 비용면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나, 유쾌한 여행을 위해서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내 서비스와 기내 엔터테인먼트 체계는 비행시간을 보다.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한국과 프랑스 사이의 비행시간은 약 14시간 정도 소요되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에어프랑스와 같은 대형항공사들이 이 구간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비행기의 기종은 거의 모든 보잉 B777 아니면 에어버스 A350와 같은 중대형 기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항공사를 선택해야 최적의 비행시간을 즐길 수 있을까요?

비행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항 비행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프랑스 등의 대형항공사들이 한국과 프랑스 사이를 운항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간편한 항공사를 선택하여 좋은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월 21일 토요일

이날 파리시청 전시회를 보고 저녁식사 후에 마레지구의 파리3구청에서 하는 음력설 행사를 보기로 하였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인사말

여행지에서 그 나라의 언어로 인사하는 것은 현지인들에게 작은 기쁨을 줄 수 있는 행동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비행시간 최소화를 위한 직항 비행

대한민국에서 프랑스로의 비행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항 비행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