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치앙마이 한달살기 주말마켓 Thailand 감성전환 사진을 원한다면 코코넛 마켓으로 굿즈부터 뷰까지

치앙마이 한달살기 주말마켓 Thailand 감성전환 사진을 원한다면 코코넛 마켓으로 굿즈부터 뷰까지

나만의 레시피 큐커로 군고구마 만들기. 30분이면 완성되는 군고구마. 군고구마 어디다. 구워야 맛있을까 큐커 사용법. 다이어트 간식 만들기. 고구마를 씻어서 물기가 있는 채로 받침대에 올려서 큐커 상단으로 넣어줍니다. 고구마를 물기가 있는 채로 넣어주었는데 이미 15분을 굽고 나서 사진을 찍었다내가 그렇치 뭐 큐커를 사용해본 결과 토스트나 에어프라이어, 그릴 등을 사용할 때는 하단 보다는 상단에 올리는 것이 열 전달이 잘 돼서 빠르게 익는다.

큐커의 메뉴를 에어프라이어로 맞추고 170도로 맞추었다. 조리시간을 15분으로 설정해 놓는다. 15분이 지나면 큐커를 열고 고구마를 뒤집어서 넣어주고 다시 조리시간을 15분으로 맞추면 됩니다.


imgCaption0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계절 메뉴를 제외하고는 4.5 이상하는 메뉴가 없는 매우 양심적인 가격의 포지션이라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되면 학생들도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카롱과 간식 등이 구성되어 있어서 여유가 있습니다. 내가 주문한 건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카페의 쇼케이스에는 마카롱이 있는데, 많은 고객들의 주문이 많았는지, 몇 개 남지 않았습니다.

본메뉴 평가

아메리카노를 들고나가기 전 맥반석에서 잘 구워진 속이 노릇노릇한 군고구마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투샷을 촬영해보았습니다. 좀 더 이쁘게 촬영해보고 싶었지만 아이들을 데리러 가야 할 시간이라 바쁘게 한 장만 촬영하고 나왔어요.

넉넉한 양으로 집에까지 운전을 하면서 졸지 않고 편하게 갈 수 있었고, 아메리카노의 맛은 그냥 무난한 편이라 할 수 있어요. 지금은 가성비를 따지며 커피를 마시는 우리나라 문화이지만,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고급스럽고 좋은 커피를 마시려 하니, 이 점도 예상을 하여 미리 준비하는 것도 프랜차이즈의 과제라 할 수 있겠다.

오죽하면 식이섬유 음료도 있을까요?

지금은 박카스나 비타500 같은 제품들이 있지만 제가 10대 이던 시절에는 미에로 화이바가 있었습니다. 고구마에 특히 많은 식이섬유는 혈당을 몸 밖으로 배출하고 혈당을 조절하는 역할도 합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식사를 줄이면 배변도 잘 안되지만 고구마와 함께 물을 많이 섭취한다면 변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에 많은 불용성 식이섬유는 개선해 변비와 대장암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청자다방 친절도, 청결도, 테이블 등

친절도 나를 맞이해주시는 여사장님의 친절함이 매우 인상 깊었다. 커피 값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데 카드를 드려도 웃음을 잃지 않고 결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내가 사진촬영하는 것에도 흔쾌히 수락해 주셨고중 청결도 인테리어가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었으며 테이블과 의자도 정돈이 잘 되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중 수용인원 2025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큰 규모의 테이블은 아니지만 친구와 함께 만나서 담소를 나누기에는 충분한 규모라 할 수 있어요.

고구마의 주요 영양소는 탄수화물입니다. 쌀처럼 탄수화물이 주 영양소 이지만 함량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고구마가 쌀보다. 조금 더 많은 탄수화물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쌀보다. 많은 미네랄을 비롯한 정말 많은 영양소들이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미네랄과 함께 비타민 B, 비타민 C, 비타민 E뿐만 아니라 베타카로틴은 독소 제거도 해주는 매우 필요한 역할들을 합니다.

남원 청자다방

다른 카페를 다니다. 보시면 원산지 표시판 의무가 아니라는 말들을 하며 없는 곳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 청자다방은 모든 품목의 원산지 표시판이 이렇게 작성되어 있는 것이 보기 쉽게 게시되어 있습니다. 내가 바라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어떠한 원산지를 사용하더라도 당당함게 모두 표기한다면 정말이지 그 매장은 어느 정도 신뢰를 받고 양심적인 매장임을 인정받는 셈입니다. 하지만 최근 고객들은 이 부분을 신경 쓰는지 잘 모르겠지만 맛집을 자주 다니는 나로서는 이러한 부분을 매우 중요시하게 생각합니다.

단순히 블로그만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이 매장의 미흡한 부분을 어떠한 방법으로 하면 더 개선될 수 있는지가 눈으로만 보이기 때문, 다른 악감정은 없으니 오해하지 마시길 바람. 그런데. 아메리카노의 원두의 원산지는 표기가 되어있지 않았네. 조금은 본사에서 그때마다.

집에 도착하기 전에 커피는 다. 마셨지만 얼음은 거의 60가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날씨가 좋았음에도 얼음의 유지도가 정말 뛰어나서 나중에 근처를 지나칠 때마다. 남원 청자다방 군고구마 카페를 다시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아님 다른 지역을 갈 때 한 번 들러서 산다는 것도 좋겠지만 말이지 이제 겨울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옷깃을 여미며 움츠리면서 다니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질 것입니다. 그럴 때마다. 나의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우철 줄 음료와 군고구마로 따뜻한 겨울을 나는 것도 하나의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계절 메뉴를 제외하고는 4.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메뉴 평가

아메리카노를 들고나가기 전 맥반석에서 잘 구워진 속이 노릇노릇한 군고구마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투샷을 촬영해보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오죽하면 식이섬유 음료도

지금은 박카스나 비타500 같은 제품들이 있지만 제가 10대 이던 시절에는 미에로 화이바가 있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