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고구마쿠키 고구마 효능 고구마 간식 요리
최근 시기 감자철이라 감자로 좀 특정 요리를 해보고 싶었다. 감자를 씻어서 통으로 만드는 통감자 레시피, 웨지감자 꿀팁 등 감자를 활용한 요리는 생각보다. 여러가지 것 같다. 이번에는 좀 이색적이고 특정 감자요리를 해보고 싶어 핑거푸드 한입 간식으로 만들어먹었습니다. 통감자보다는 레시피가 조금 복잡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간단 만약 어려운 레시피는 질색이고 그냥 바로 먹고 싶다면 위에 올린 단순한 감자 에어프라이어 요리 자료를 추천합니다.
반찬으로 감자를 먹을 때는 감자를 조리거나 채썰어서 양파와 볶아 먹는 편인데 감자를 많이 구매합니다. 보시면 불분명하게 남음 그럴 때 에어프라이어를 적극 활용하는데 오늘 감자 레시피에는 감자를 4개 정도 사용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 굽는 온도, 시간
굽기 전에 가장 필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소금간을 해주는 것입니다. 안 해주면 감칠맛이 떨어지니 잊지 말고 꼭 해주기로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굽는 온도와 시간은 기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180190도로 설정해주고, 약 15분 정도를 구워줍니다. 15분을 일제히 굽기 보다는 8분 굽고 나서 뒤집어 준 후, 7분 더 구워주면 달콤하게 먹을 있습니다. 15분 후에도 덜 익었다. 싶으면 몇 분 더 구워주면 됩니다.
남은 고기는 냉장보관하고 바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오랜 기간 먹지 못할 경우 랩에 싸서 냉동보관하도록 합니다. 달콤하게 구워진 삼겹살을 파채와 함께 먹으면 웃긴 식사가 완성됩니다.
종이호일은 높은 온도일 때 미세플라스틱이 나와
그런 최고로 나쁜 상황을 피하려면 반드시 종이포일을 써야 할 것만 같은데 또 그건 아니라고요. 종이가 있고 위아래 코팅이 되어 있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폴리실록세인이라고 하는 고분자 물질이고 즉 우리들이 이해하는 실리콘이고요. 실리콘 성분은 비교적 무해하다고 알려져 있죠. 그래서 이미 여러 가지 용도로 두루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런 성분이 종이를 감싸고 있는 거라면 마음놓고 써도 되는 걸까요? 조용민 교수서경대학교 나노화학생명공학과 화학물질이 인체에 독성을 야기한다고 하는 게 사실은 몸속에 들어와서 우리 체내에 있는 여러 가지 세포라든지 조직이라든지 그런 것들과 반응을 하기 때문에 독성이 발현되는 것이거든요. 실리콘은 굉장히 안정적이고 쉽게 잘 반응하지 않는다, 즉 반응성이 낮습니다.
종이호일을 쓸때는 온도를 낮춰야
배출되지 못한 미세플라스틱이 얼마나 유해한지 올바르게 밝혀지지 않은 만큼 더 조심스러운데요. 그렇다면 포일은 아예 안 쓰는 게 최선일까요? 반드시 써야 한다면 좋은 방법은 없을까요? 종이포일, 앞으로는 이렇게 쓰세요. 강상욱 교수 상명대학교 화학에너지공학과 우선 최대한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것이 핵심이고 음식 조직을 뚫고 깊숙이 들어가기는 이론적으로도 힘들어요. 온도를 낮추면 맛은 조금 덜하겠지만 미세플라스틱의 양은 줄일 수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 굽는 온도,
굽기 전에 가장 필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소금간을 해주는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이호일은 높은 온도일 때 미세플라스틱이
그런 최고로 나쁜 상황을 피하려면 반드시 종이포일을 써야 할 것만 같은데 또 그건 아니라고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종이호일을 쓸때는 온도를
배출되지 못한 미세플라스틱이 얼마나 유해한지 올바르게 밝혀지지 않은 만큼 더 조심스러운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