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대 중년 여성들에게 권하는 젊어보이는 헤어스타일

4050대 중년 여성들에게 권하는 젊어보이는 헤어스타일

이일화 연세 1972년생 2021년 기준 50살입니다. 2022년 기준 51살. 2023년 기준 52살 입니다. 50대라고는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예쁜 50대 여성 패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8회에서 입고나온 이일화 옷차림 입니다. 블랙컬러의 도트 원피스 인데요. 긴 기장의 롱 스커트 원피스에 등에는 큰 파임이 있어서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반팔 원피스 이지만 안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가을에 입어도 좋은 50대 원피스 입니다.

가을, 겨울에 함께 코디하면 좋은 굽이 높은 여성 부츠 도 추천합니다.


롱레이어드컷
롱레이어드컷


롱레이어드컷

롱레이어드컷은 머리카락의 길이를 유지하면서, 여러 단계로 레이어를 만든 헤어스타일입니다. 롱레이어드컷은 50대 여성은 물론 중년 여성분들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스타일로, 머리카락의 볼륨과 텍스처를 살려주고, 얼굴의 선을 부드럽게 해 줍니다. 롱레이어드컷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긴 머리는 여성스럽고 우아합니다. 긴 머리카락은 여러가지 헤어스타일 연출로 여성의 매력을 강조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줍니다. 여러가지 변화가 가능합니다.

염색이나 파마, 업스타일 등으로 많은 스타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얼굴형에 따라 비교적 쉽게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앞머리나 옆머리, 모발의 질감처리 레이어의 길이와 간격 등을 조절하여 얼굴의 장점을 강력히 주장하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롱레이어드컷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 화장에 따른 이미지 차이
피부 화장에 따른 이미지 차이

피부 화장에 따른 이미지 차이

68년생 채시라와 1967년생 김희애는 한 살 차이로 50대 중반에 속하는 배우들입니다. 국내 최고의 배우들로 연기도 미모도 독보적으로 능동적인 최고의 배우들인데요. 50대 중반이 무색하게 스타일부터 화장 그리고 피부까지 또래에 비해 뛰어난 편입니다. 채시라는 데뷔 이후 한 번도 다듬지 않은 눈썹을 고수하면서 화장도 과하지 않고 특히 피부에 과한 물광을 주입하지 않으면서 비교적 깨끗한 스타일을 목표로 삼는 편입니다.

반면 김희애는 언제부터인가 얼굴에 광이 날 정도로 아주 오일리하게 반질거리는 화장 스타일을 고수하는데요. 그렇다고 깊은 주름이 감춰지지는 않죠. 보통 사람들이 따라 한다고 오일리한 피부로 다니고 헤어도 긴 생머리로 하고 다니면 얼마 안 있어 머리카락 기름 떡칠되는 거 아시죠? 잠시 촬영용이 아니면 과하게 번들거리는 화장은 지양하는 게 좋습니다.

4050대 중년 여성들은 모발이 가늘어 지고 숱이 점점 줄어들면서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크다. 중년 여성들은 생머리 보다는 볼륨매직이나 단발바디펌, 발롱펌, 웨이브펌, 디지털펌 등을 통해 젊어보이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또 숏컷에 볼륨감을 주어 세련되면서도 풍성한 스타일을 연출할하면 젊어보일 수 있어요. 여기에 스위트한 갈색으로 염색을 하면 한 층 더 부드러운 인상을 가질 수 있어요. 반면 4050대 중년 남성들은 가르마만 신경써도 젊어보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