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점점 더 잘생겨지고 멋있어지는 엔하이픈 제이(ENHYPEN, 아일랜드, 갤러리)

점점 더 잘생겨지고 멋있어지는 엔하이픈 제이(ENHYPEN, 아일랜드, 갤러리)

오늘은 최강야구팀 몬스터즈팀과 부산고와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올해 황금사자기 우승했던 팀이라 쉽지 않을 경기입니다. 물론 현역에서 이제 내려온 몬스터즈라 해도 아직은 야구 정말 능숙한 사람들입니다. 오늘 그리고 날씨도 폭염이라서 체감 온도 35도에서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경기는 서울 목동 야구장에서 열리며 정근우 선수는 긴장해서 잠이 안온다고 새벽에 구장에 왔다고 합니다. 아마 부상을 회복하고 43일 만의 출전 가능성에 잔뜩 예민한 상태입니다.

부산고는 창단 76년만에 황금사자기를 품었습니다. 전성기를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중인데 몬스터즈를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현재 17연승 중이라고 하는데 엄청나게 잘하기는 합니다. 오늘은 부산고를 맞이해서 유태웅선수가 몬스터즈에 합류를 합니다.


최강야구 직관하는 방법
최강야구 직관하는 방법

최강야구 직관하는 방법

darr 최강야구 직관 티켓에 대한 구조화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darr 예매 후 티켓 수령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편배송 예매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현장수령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예매완료 SMS 아니면 예매번호를 제시해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티켓 입장 바코드를 입구에서 제시하면 다른 발권 필요하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티켓 스마트티켓 앱으로 직접 발권하고, 입구에서 바코드 인식 후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예매를 못했을 경우 취소표 대기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취소표 대기는 요구하는 좌석, 구역, 매수 등을 고르고 기다리는 방식입니다.

배우로서 하지원
배우로서 하지원

배우로서 하지원

여러가지 팔색조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선역악역, 청순하고 귀여운 캐릭터강렬하고 섹시한 캐릭터, 현대극사극, 비극코미디, 멜로액션 등 어떤 장르의 어떤 캐릭터에도 다. 잘 어울리는, 스펙트럼이 무척 넓은 스타일의 여배우.작품 속 캐릭터에 따라 전혀 다른 사람처럼 느껴질 정도로 전환 능력이 뛰어난 카멜레온 같은 배우다. 연기력 면에서 동세대 여성 연기자 중 최고라 해도 무방할 정도.액션 연기가 되는 주연급 여배우라는 것도 유니크한 점이며 강렬한 연기 뿐 아니라 눈빛으로 보여주는 정교한 감정표현 역시 아주 뛰어나다.

오죽했으면 기황후의 역사왜곡이 논란이 되었을 때 연기력이 문제가 아니라 오히려 그녀가 연기를 잘해서 더 미화될까 우려됩니다. 라는 의견도 있었을 정도다. 최종적으로 그녀의 최고 무기는 우는 연기로 서럽게 펑펑 우는 연기를 구사하는 면으로는 끝판왕입니다.

드디어 출격
드디어 출격

드디어 출격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덥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몬스터즈에게 불리한 날씨입니다. 최대한 짧은 경기 할 수 있게끔 비장한 각오로 임해야 합니다. 아무리 그때의 현역 선수 잘 나간다고 하더라도 이제는 야구 안 한 지 오래되기 때문에 현역을 따라가기는 힘듭니다. 그리고 고등학생들이 요새 엄청 방망이를 잘 쳐서 쉽게 이길 수 없을 겁니다. 폭염 속에 선발투수 신재영 투수 성실히 해주길 바랍니다. 다만 저질체력이라서 빨리 끝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장시간으로 가면 체력이 급격하게 달리기 때문에 너무 힘들어합니다. 부산고 1번 타자는 U-18 국가대표 연준원입니다. 지난해 경기 때 팀의 주축 선수로 출전했던 선수입니다. 몬스터즈에게는 경계 대상 1호이기는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포수플라이 아웃으로 1 아웃입니다. 그래도 제구가 잘되어서 연속 스트라이크를 박아버립니다.

안타하나면 1점 실점 상황

그래도 깔끔하게 처리를 해서 00으로 1회 초를 마칩니다. 그래도 위기의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1회 말로 이어지는데 상대편 부산고 선발투수는 성영탁입니다. 2023년 황금사자기 결승전 무려 12K 기록했습니다. 우수투수상까지 수상했기에 만만치가 않은 투수랍니다. 1번 타자는 43일 만의 출전한 정근우이기 때문에 감독님을 위해서라도 회복된 모습을 증명을 해야 합니다. 결국 삼진아웃 당하고 말았네요. 상대편 투수는 테일링 패스트볼을 구사하였습니다.

검지로 강하게 실밥을 긁어 볼끝에 회전을 주는 빠른 공을 던졌습니다. 위협적인 성영탁의 테일링 패스트볼 때문에 몬스터즈 정말 무너지고 있습니다. 2번 타자는 문어인데 그래도 우중간 안타를 기록하며 출루하게 됩니다. 2루타를 가볍게 쳐버린 문어입니다. 볼넷으로 찬스까지 만들며 4번 타자 이대호가 나온 상황입니다.

결국 패배해 버린 몬스터즈

마지막 9회 말 찬스가 있었지만 아쉽게 패배를 하였습니다. 정말 이건 뭐 어지러운 경기였습니다. 시즌 첫 연패를 하고 돌아갑니다. 이대호가 4번 타자 큰 거 한방 날려줬으면 했는데 아쉽기는 합니다. 고등학생들 한데 2연패는 신착한 충격일 겁니다. 아마 계속억울해 있을 듯합니다. 김성근 감독님도 답답할 겁니다. 뭔가 풀어가야 하는데 잘 안 풀리고 힘들 겁니다. 안 줘도 되는 점수를 주고 이제 어떠한 방법으로 게임을 이끌어갈지 하루하루 지나다.

보니까 쫓아다니는 게 아니라 안심 속에 지든 이기든 그 속에 살고 있지 않나 싶어요. 뭔가 간절함이 없습니다.는 이야기겠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경기를 또 준비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강야구 직관하는 방법

darr 최강야구 직관 티켓에 대한 구조화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darr 예매 후 티켓 수령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배우로서 하지원

여러가지 팔색조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선역악역, 청순하고 귀여운 캐릭터강렬하고 섹시한 캐릭터, 현대극사극, 비극코미디, 멜로액션 등 어떤 장르의 어떤 캐릭터에도 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출격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덥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몬스터즈에게 불리한 날씨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