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울가디건 니트 여성 캐시미어 케이블 메리노울

울가디건 니트 여성 캐시미어 케이블 메리노울

잡담의 맛일상의 맛 목도리랑 코트를 함께 구매했습니다. 목도리 같은 경우에는 이미 글을 하기도 했죠 이 때 헤지스 더블코트를 같이 구매를 했었습니다. 저는 웹상으로 옷 구매를 안하는 편이라 사이즈 감이 좀 부족합니다. 그래서 구매하면서도 괜찮을지 굉장히 생각을 많이했죠. 하지만 배포 있게 구매를 결정했고 코트가 제게로 왔어요.


시슬리SISLEY
시슬리SISLEY


시슬리SISLEY

여성이라면 모두가 아는, 연령대 상관없이 무관하게 모두가 입을 수 있는 시슬리 여성의류입니다. 이미 충분히 잘 보고된 곳이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순위에 올려 보았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으의 유행을 타지 않는 니트, 블라우스류, 패딩류로 질 좋게 오랜 기간 입을 수 있는 의류입니다.

주로 뉴코아 아울렛, 갤러리아 백화점에 보실 수 있으며 한선화가 모델인 브랜드로 페미닌한 감각의 세련된 감동적인 컨셉의 중년여성 브랜드입니다.

시즌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어 합리적으로 구입해볼 수 있습니다.

조이너스JOINUS
조이너스JOINUS

조이너스JOINUS

조이너스는 트렌디하면서 안락한 도시 여성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배우 신혜선님이 모델을 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캐주얼한 안락한 착장부터 깨끗한 자켓, 정장, 원피스까지 각양각색으로 있어 장소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50대 중년 여성의 브랜드로 좋은 분위기에서 좋은 멋을 낸다는 의미를 담아 시간이 흘러도 변함 없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클래식함 그리고 특별한 감성을 지닌 아름다움을 갖춘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베네통은 구매하시는 분들 모두 입 모아서 이야기하는 것이 질이 좋습니다. 일 정도로 백화점 상품에 맞게 오래 입을 수 있는 퀄리티 좋은 여성복입니다. 가격 대비 질이 좋고 독보적인 캐주얼한 스타일로 색을 잘 뽑아 50대 여성의 마니아층이 확실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