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 닭띠 소띠 2023년 계묘(癸卯)년 운세

뱀띠 닭띠 소띠 2023년 계묘(癸卯)년 운세

정보스토리 쾌적한 마음으로 주변과 조화를 이룰 때일 것입니다. 강인한 카리스마보다는 부드럽고 자상한 매너가 당신에 대한 호감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두근거리는 사랑의 설렘이 바람을 타고 당신의 마음속으로 들어오네요. 또 넓은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는 것을 보여주며 나를 들어내지 않더라도 존재감을 심어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뜻하지 않은 수익이 들어와 기분 내고 싶습니다. 학생이라면 주변 어른에게서 용돈을 얻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깜짝 선물을 받게 됩니다.

나를 짓누르는 스트레스와 연관된 기운이 드러나게 됩니다. 특히 2023년에는 별 일이 아니더라도 쉽게 기분이 상하는 기운이 있어 특히 감정관리를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강한 나무의 기운이 들어오는 시기로 토의 기운인 내가 극을 받으니 위장이나 피부와 관련한 질환을 조심하고 여성의 경우에는 산부인과 질환이 우려가 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운을 개운하기 위해서는 황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사막 혹은 구름이나 노란색이 배경이 되는 그림을 걸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2023년 사업 운세
소띠 2023년 사업 운세

소띠 2023년 사업 운세

예술에 종사하는 소띠들은 길성이 힘을실어줄 수 있으므로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흉성의 영향으로 소띠 사람들은올해 접대와 교제에 너무 많이 참여하지않도록 노력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이과정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록 소띠는 1년 동안 직장에서 많은 문제에부딪히지만 다행스럽게도 길성의 도움이 있어필요한 순간에 늘 누군가가 나서서 문제를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결국 운이나빠지는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소띠의 경우 1년 동안 냉철하게 처신해야하며 쉽게 직업을 바꾸지 말아야 합니다. 근처에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하반기로미루고 섣불리 퇴사하지 말아야 하며 아니면장기간 실직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소띠 2023년 감정 운세
소띠 2023년 감정 운세

소띠 2023년 감정 운세

2023년 소띠들은 감정운 대부분 평범합니다. 애인이 있으면 1년 동안 커플들 사이에감정이 별로 없어 다툼은 없지만 감정이특히 달콤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소띠에게는 1년 동안 감정이 안정되지않아 엉뚱한 생각을 많이 하며 커플 간의소통이 부족하고 감정이 점점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소띠는 솔직하고진실해야 하며 어떤 생각이든 적시에 파트너에게알려야 두 사람이 어울리게 지낼 수 있고갈등과 마찰이 점점 줄어들 수 있습니다.

독신인 소띠에게는 1년 동안 도화운이전혀 없었기 때문에 독신 귀족의 생활 상태를즐기며 일부러 연애생활을 추구하지 말아야 합니다. 결혼한 소띠의 경우 1년 동안 결혼 생활에서한번은 작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심각한수준으로 상승하거나 이혼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모든일에 신중하되 너무 급하게 하지마라

기업 내에서 혹은 조직 내에서 에너지를 집중하게 됩니다. 그러다. 실수로 마음에 드는 것들을 놓칠 것만 같아서 무리수를 띄우게 되고 그로 인해 인정은 받겠지만 도리어 대인관계에 마이너스적인 면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중용과 조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성이슈를 심각하게 고민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남모를 아픔을 떠올리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친한 친구가 정신적인 조언자 역할을 하게 되며 당신의 이성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게 됩니다.

의외로 그 친구와 평소에 하기 복잡했던 얘기도 순조롭게 잘 풀리는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소띠가 2023년 계묘년 기운을 잘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2023년 계묘년은 강한 이동성으로 안정된 생활을 하는 것이 그리워지는 해가 됩니다. 역마살이라고 해서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그만이지라고 생각할 가능한데 역마는 움직여야 해소되는 기운입니다. 움직이지 않으면 근처에 사건 사고와 병이 생기니 옮겨 다녀 기운을 설기 시킴이 중요합니다. 2023년 계묘년은 나의 확장성과 이동성을 바탕으로 여러가지 관계를 맺는 것이 유리하므로 인맥을 미리 쌓아두는 것이 좋아 여러 모임을 들어가거나 동호회를 들어간다면 좋은 기운을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나의 소질을 알아주고 사람들이 모이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새로운 환경에 노출되어 있으면 자연스레 인연이 깃들 수 있는 운이니 해당 사항을 참고해서 행복은 2023년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띠 2023년 사업 운세

예술에 종사하는 소띠들은 길성이 힘을실어줄 수 있으므로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띠 2023년 감정 운세

2023년 소띠들은 감정운 대부분 평범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모든일에 신중하되 너무 급하게

기업 내에서 혹은 조직 내에서 에너지를 집중하게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