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란Hopeless 솔직 후기 진한 느와르 향기의 영화 스포없는 리뷰

화란Hopeless 솔직 후기 진한 느와르 향기의 영화 스포없는 리뷰

초보 히어로의 딥다크 탐정물마블의 아이언맨이마블 유니버스를 흥행하는데큰 버팀목이 되었다면,DC의 배트맨은DC영화 부활을 알리는신호탄이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배트맨은 DC 영화의 부활을 알렸고,한동안 그 자리를 비웠던배트맨은 우리곁으로다시 돌아왔어요. 오늘의 스포없는 리뷰는더 배트맨입니다. 브루스 웨인은2년째 고담시의 배트맨으로활약하고 있습니다. 고담시의 시장선거를 앞두고 있던 즈음,차기 시장에도 유력하던 현 시장이잔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고.제임스 고든의 도움을 받아현장 조사를 할 수 있게 된 그는범인이 자신에게 남긴 메시지를발견하는데. 이 영화는 2022년 3월 1일에 개봉한액션 범죄 스릴러 장르의 작품입니다.

2005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배트맨 트릴로지를 시작으로배트맨 프랜차이즈는다시 부활에 성공했지만,계속되는 DC영화의 혹평 속에원래 배트맨 솔로무비에주인공을 맡기로 한 밴 애플렉이하차하면서 표류하게 됩니다.


imgCaption0
더배트맨 후기

더배트맨 후기

영화의 종합적인 면은 재미있게 봤던 것 같습니다. 3시간이라는 긴 러닝타임이 조금 지루하기도 했었지만 이 정도로면 배트맨을 잘 표현하여 제작된 것 같습니다. 발표된 기사를 보시면 저작 배트맨 영화들과는 각양각색으로 화려하고 누 아르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이건 히어로 장르를 넘어선 철저한 영화이다라고 영화 댓글들 반응이 좋기도 하지만 사실 영화의 수익을 오르게 하려는 광고 같고 사실은 그냥저냥 볼만한 액션 영화입니다.

추후 후속작으로 새로운 조커가 등장함을 의미했었지만 요번 영화의 흥행에 따라 좌우될 것 같습니다. 솔직한 심정으로는 DC는 이제 새로워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매번 리부트 형식의 영화가 아닌 새로운 빌런이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이어 낳아가는 영화를 제작해야 될 것 같습니다.

2차례 마술 Noname, Batman Magic No.2

암막커튼으로 꽁꽁 가려두었던 공간을 드디어 공개해줬습니다. 배트맨 하면 떠오르는 동굴의 느낌을 주기 위해서 에어컨도 으스스하게 틀어놓고 어둡게 해두었다고 합니다. 이런 걸 보시면 정말 분명한 사항 하나하나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느끼게 됩니다. 종유석이 달려있다면 좋겠다는 실없는 소리를 하면서 감상을 시작했다.

포이즌 아이비 펭귄 Poison Ivy Penguin

고동재 작가의 디자인 중 자신이 가장 즐겨찾는 캐릭터인 포이즌 아이비다. 세련된 머리칼의 표현과 식물의 느낌과 여성의 느낌을 정말 잘 녹여냈다고 생각합니다. 식물을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온 지구를 식물로 뒤덮으려는 빌런이라고 했나? 이 캐릭터도 독특합니다. 나중에 담쟁이넝굴이 Ivy라고 불리는 걸 이해하고 놀란 적이 있습니다. 옆에 펭귄 지팡이가 보여서 펭귄도 이미지에 포함해봤습니다.

배트맨이 펭귄을 덮쳐오는것 같은 느낌이라 찍었던 것 같다. 마술 Batmanesque magic 배트맨스러운 마술 그리고 이곳에서 세 차례 마술을 보여주었다.

로버트 패틴슨의 배트맨

DC의 대표되는 영화인 배트맨, 그리고 슈퍼맨의 경우 배우가 바뀔 때마다. 큰 이슈가 되고는 했는데요 이번 배트맨에서는 로버트 패틴슨 배우가 배트맨을 맡으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수 많은 국내 관객팬을 만든바 있으며 요즘에는 테넷에서도 연기변신을 통해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번 배트맨에서도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트와일라잇 때와는 또다른 분위기이자 사실적인 고뇌에 빠진 브루스웨인을 잘 담아내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의 배트맨 시리즈를 뛰어넘어 사실적인 면모를 특히 잘 담아내며 많은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낸다고 합니다.

더 배트맨 후기

배트맨이 크리스찬 베일, 벤에플렉에서 로버트 패틴슨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감독도 맷 리스브 감독으로 바뀌었는데요. 지난 2년간 고담시의 어둠 속에서 범법자들을 응징하며 배트맨으로 살아온 브루스 웨인. 알프레드와 제임스 고든 경위의 도움 아래, 도시의 부패한 공직자들과 고위 관료들 사이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활약합니다. 고담의 시장 선거를 앞두고 고담의 엘리트 집단을 목적으로 잔악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수수께끼 킬러 리들러가 나타나자, 최고의 탐정 브루스 웨인이 수사에 나서고 남겨진 단서를 풀어가며 캣우먼, 펭귄, 카마인 팔코네, 리들러를 차례대로 만난다.

사이코 범인의 미스터리를 수사하면서 그 모든 증거가 자신을 향한 의도적인 메시지였음을 깨닫고, 리들러에게 농락 당한 배트맨은 광기에 사로잡힌다.

자주 묻는 질문

더배트맨 후기

영화의 종합적인 면은 재미있게 봤던 것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차례 마술 Noname, Batman Magic

암막커튼으로 꽁꽁 가려두었던 공간을 드디어 공개해줬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이즌 아이비 펭귄 Poison Ivy

고동재 작가의 디자인 중 자신이 가장 즐겨찾는 캐릭터인 포이즌 아이비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