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레이디스 23SS 프린팅 티셔츠 입어보기
헤지스레이디스는 일반 헤지스남성에 비해 스트라이프가 두드러지게 많아서 어머니가 입을 게 없었습니다. 그러다. 요새 좋은 일이 있어서 티셔츠를 여름대비로 하나 사러 갔는데, 올해는 프린팅 된 티셔츠나 일반 티셔츠가 그나마 좀 있어서 괜찮았다. 사이즈가 95까지이지만 거의 100 정도이기 때문에 루주핏이면 입기에 넉넉합니다. 그래서 매장에 직접 들러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제품은 현재시즌 제품이며, 온오프 동시판매제품입니다. HSTS3B235가 제품번호이며, 색상은 그린 화이트 그레이가 있습니다.
나는 화이트로 선물해 드렸습니다. 신축성이 다소 있고 전면에만 프린팅이 되어있어서 세대를 가리지 않고 기본아이템으로 입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다만 가격이 129,000원이라서 다소 부담스럽다. 이 정도면 78만 원이어도 비싸다고 느끼겠는데 13만 원이라니 물가가 높은 건지 의류업의 가격이 높게 책정된 건지 잘 모르겠다.
헤지스 레이디스Hazzys Ladies 긴팔티셔츠
공식 쇼핑몰: Olivedesolive 제품명: 오픈카라 블라우스 OW2MB2640 가볍고 소프트한 소재 넥 자수가 포인트 되어 여러 연출 가능 소재: 레이온 80% 폴리에스터 20% 색상: 블루, 크림 사이즈: S, M 3회에서 김세정 님이 착용한 헤지스 레이디스Hazzys Ladies의 긴팔티셔츠입니다. 오렌지 스트라이프 색상을 착용하셨으며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해 보입니다.
첫번째 최근 낮기온도 많이 떨어진 상태에서 아침 9도 낮기온 17도에 단품으로 입었을때, 다소 서늘함을 느꼈으나 입기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더불어 면100의 재질이라 활동성이 좋았으며 셔츠나 블라우스보다. 활동감이 훨씬 좋았다. 하의 매치는 가을겨울 레이온소재 슬랙스를 입었는데 아이보리스트라이프여서 그런지 검정슬랙스에 매치가 되었습니다. 상의 가디건이나 베스트 매치는 약간 어려워보이고, 겨울철에 아우터 안에 입기는 괜찮아 보였습니다.
출퇴근용과 주말 일상용으로 구입했고 착장해보니 꽤 만족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