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윤유선 무수분 대파수육 황금조리법 삼겹살수육 제작하는 법
대파를 듬뿍 넣어 향과 맛이 있는 김치볶음밥, 달콤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봤어요. 구운 삼겹살이 있어서 급속도로 만들 수 있는 메뉴로 선택했어요. 김치볶음밥도 대파로 향을 내니까 더 맛있어졌고 삼겹살을 구워서 올려주면 잘 어울리면서 든든하기까지 해요. 묵은지가 있어서 김치볶음밥은 언제 만들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오늘의 대파 김치볶음밥을 만들게 된 삼겹살 구이입니다. 밖에 나가지 않고도 맛있는 삼겹살을 먹을 수 있어서 장보기 합니다.
대파 냉동보관용
장기간 보관하는 냉동보너그러움 대파는 주로 활용하는 대파 크기대로 썰어주세요. 저는 국에 사용하거나 볶음요리에 주로 많이 넣어먹기에 깍뚝형식, 어슷썰기로 썰고 곰국, 떡국에 들어가는 얇게 슬라이스된 형태로 이렇게 잘라둔답니다. 손질한 날짜를 적어주면 선입선출하기 좋겠죠. 냉장보관처럼 자르지 않은 대파도 한봉지 마련했어요. 그때그때 냉동된 상태로 썰어도 잘 썰리기에 필요한 사이즈로 자르기 좋답니다. 지퍼백이 큰 것보다.
비닐, 랩 이용하기
신선도를 유지 하는 것에 있어 중요한 것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비닐, 랩에 싸서 관리하면 공기와의 접촉을 줄여 신선도를 지속적인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 또한 냉장고를 이용하여 보관을 해야 하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냄새가 퍼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을 때는 이렇게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이곳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공기와의 차단이기 때문에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비닐을 밀폐해 주고, 랩을 잘 감아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냉장고 이용하기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냉장고를 이용하고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냉장고에 놓는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주의할 점은 그냥 통째로 넣게 되면 크기도 크고 냄새도 많이 난다는 점인데요. 때문에 잘라서 통에 담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온에 두는 것보다. 신착한 상태로 오래 유지가 가능합니다. 냉장고에 넣게 될 경우 냉장고 안의 습도가 중요한데요. 습도가 너무 높으면 곰팡이가 생길 수 있다고 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파 재배관리
파는 비료를 많이 필요로 하는다비성 작물입니다. 그래서 옛날에는 부잣집 농사라고도했습니다. 비멀칭재배의 경우 골 사이에웃거름을 주며 멀칠재배의 경우 비닐을 뚫고 주거니 비닐 위에흩뿌리고 물을 뿌려 비료가 녹아들게합니다. 그래서 웃거름 주기는 비오기 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의 추비 횟수는 정해진것이 없습니다. 34회가 일반적인데파의 생육 상황에 따라 월 1회 정도합니다. 파는 건조에 강하나 과습에 약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건조한토양에서는 생육이 좋지 않습니다.
냉동 보관하기
저희 집은 이 방법도 가끔 이용합니다. 잘게 썰어 냉동 보관을 하는 것인데요. 보통 사골을 먹을 때, 라면을 먹을 때 등 요리 전 미리 썰어 놓은 것을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다른 것들에 비해 상하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기는 하지만 맛이 다른 방법에 비해 떨어지기 때문에 맛이 중요하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잘게 썰어 지퍼백 같은 곳에 넣어 냉동실에만 넣어두면 되기 때문에 많은 양을 오래 드실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대파뿌리보관국물내기용
대파뿌리는 무요건 버리지 않아요. 솔로 깨끗이 씻은 뒤 하루 이틀정도 건조시켜서 냉동보관해준답니다. 그러면 국물낼때 늘 같이 활용하는 대파뿌리입니다. 찬물 파뿌리 12개를 넣고 끓이면 국물이 좀 더 맛있어진답니다. 이렇게 대파를 손질해두면 한동안 대파 걱정 끝 대파가 냉동실에서 다.
자주 묻는 질문
대파 냉동보관용
장기간 보관하는 냉동보너그러움 대파는 주로 활용하는 대파 크기대로 썰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비닐 랩 이용하기
신선도를 유지 하는 것에 있어 중요한 것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냉장고 이용하기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냉장고를 이용하고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