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새우 깐쇼새우 제작하기 냉동새우 요리

칠리새우 깐쇼새우 제작하기 냉동새우 요리

대왕오징어라고 이해하는 크기가 큰 오징어의 구체적인 명칭은 홈볼트 오징어라고해요. 주로 멕시코, 페루, 칠레에서 많이 잡히고 있으며 대한민국이 최대 수입국이라고 합니다. 몸길이 2m에 50kg까지 자란다고 하며 오징어 살에 염화암모늄이 포함되어 있어 신맛이 강하게 나지만 가공을 거쳐 냄새를 제거하고 유통되고 있습니다. 오징어를 먹는 나라가 많지는 않다고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오징어를 즐겨먹는 편이고 진미채, 가문어, 버터오징어 등으로 흔히 맛볼 수 있으며 중국요리등에 각양각색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재료 활용


재료 활용

취향에 따라 다른 야채를 추가하거나 버섯, 베이컨 등을 넣어도 좋습니다. 매운 것을 선호하는 경우 청양고추를 추가하거나 매운 양념을 넣어도 좋습니다. 남은 새우 요리는 샌드위치나 샐러드에 활용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새우를 볶을 때는 팬에 기름을 두르고 강불에서 빠르게 볶으면 새우가 탱글탱글하게 익습니다. 새우를 튀길 때는 튀김옷을 두껍게 입히지 않으면 새우가 눅눅해질 수 있습니다.

새우를 구울 때는 오븐을 200로 예열하고 1015분 정도 구워줍니다. 새우 요리에 파슬리, 레몬즙 등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꿀팁

새우만 먹기 너무 아쉽잖아요 더 맛있게 새우감바스를 먹고 싶다면 바게트를 구워주시면 되는데 하지만 저는 집에 맛있는 식빵이 있어서 식빵을 바삭하게 구워주었어요 오일에 찍어서 새우랑 마늘 올려먹으면 굿굿 그리고, 새우를 다. 건져먹고도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때 스파게티 면도 따로 삶아서 남은 오일과 같이 섞어주었어요 파스타까지 먹으니까 든든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라면스프를 활용한 감바스 최고였어요 주말에는 냉동새우 요리 감바스 추천하고 싶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