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영등포롯데백화점문배술육전백종원 오이고추무침

추석영등포롯데백화점문배술육전백종원 오이고추무침

자취 2년차혼자 맞이하는 추석 이번에는 약간의 명절음식을 해먹기로 했다. 나름 복지 좋은 병원의 노예인 덕분에롯백 상품권을 받았다그래서. 몇년만에 영등포 롯백을 들렸다언제 리뉴얼이 완료되었는지 잘 모르겠지만예전과는 비교도 할수없을만큼세련되고 감정적으로 변해있었다이렇게 블로그에 남기게 될지 몰라사진은 몇장 없지만 오늘도 기록맛짝꿍이가 여기도찍어 할때 사진좀 찍을껄1층이 정말 예뻣는데 사진이 한장도 없습니다..


직원이 모두 구워주니 나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직원이 모두 구워주니 나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직원이 모두 구워주니 나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직원은 경험이 많은 손길로 두꺼운 LA꽃갈비를 구워주었다.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 이 얼마나 편안한가. 고기집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당연히 온 몸에 고기냄새가 배이지만 직접 굽느냐 아니냐에 따라서 그 배이는 정도가 다릅니다. 직접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면 그만큼 온 몸에 고기냄새가 배이는 정도가 덜하기 때문에 고기를 다. 먹고 가게를 나설 때 페브리즈아니면 그레스퍼퓸를 가볍게 뿌려주어도 금새 고기냄새가 사라집니다.

그리고 고기가 워낙 두껍기 때문에 굽는 요령이 없습니다.면 고기를 맛없게 구워 먹을 수 있으니 이런 점에서도 훨씬 자유롭다. 서면 소제이 직원이 고기 구워주는 모습 직원이 고기 부위를 설명하면서 다. 익은 고기를 접시에 덜어줍니다. 이것은 어떤 부위인지 어떤 소스와 곁들임채소랑 같이 먹으면 좋은지도 충분히 알려주기 때문에 고기의 맛을 최상으로 즐겁게 맛볼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는 것은 살얼음무채와 계란장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는 것은 살얼음무채와 계란장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는 것은 살얼음무채와 계란장

고기를 어떠한 방법으로 무엇과 먹을것인가는 사실 철저히 개인취향이 중요합니다. 남들이 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내 입맛에 없으면 소용이 없으니까. 그런점에서 서면 소제이에서 기본적으로 공급하는 반찬이 여러 편이므로 취향껏 달콤하게 먹을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는 곁들임은 계란장과 살얼음무채다. 살얼음무채는 양념된 무채를 먹기 좋게 정말 얇게 썰어놨는데 이것이 살얼음과 만나면서 아삭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계란장은 계란 특유의 고소함이 LA꽃갈비와 정말 잘 어울려서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보통 고기 먹고나면 식사로 된장찌개에 밥을 시켜먹는 것이 한국인 국룰인데, 솔직히 이건 국룰리 아니라고 해도 서면 소제이에서는 무요건 된찌를 시키기를 강추합니다.

소제이 서면점의 하이라이트 메뉴, LA꽃갈비

LA꽃갈비 200g 18,000원 LA꽃갈비 300g 27,000원

보통 LA갈비를 많이 알고 있지만 LA꽃갈비도 있습니다. 6~8번의 갈빗살만 모아서 LA꽃갈비라고 부른다. 고기층이 두텁고 지방교잡에 의한 형태와 풍미가 좋아 구이용으로 아주 좋은데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두꺼운 정도가 장난아닙니다. 굉장히 두꺼워서 이거 제대로 구워먹는 데 시간 오래 걸리는 것은 아닌지 걱저잉 슬쩍 들 수도 있겠지만…!!! 현실 직원이 모두 구워주며 사원들은 고기 굽는 베테랑이라 육즙은 최대한 가두면서 유연하게 잘 구워주기 때문에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며 직원이 구워낸 갈비는 나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한식반찬요리 사이

김포공항역에서 접근성좋고, 주차좋고, 평일 11시 오픈타임에 가면 쾌적하고 아주 좋습니다. 요즘에 점심값이 1만원 훌쩍 넘는시대라, 애슐리가 가성비 값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직원이 모두 구워주니 나는 먹기만 하면

직원은 경험이 많은 손길로 두꺼운 LA꽃갈비를 구워주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는 것은 살얼음무채와

고기를 어떠한 방법으로 무엇과 먹을것인가는 사실 철저히 개인취향이 중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제이 서면점의 하이라이트 메뉴,

LA꽃갈비 200g 18,000원 LA꽃갈비 300g 27,000원보통 LA갈비를 많이 알고 있지만 LA꽃갈비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