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상품권구매 꿀팁과 사용처 알아보기

주유상품권구매 꿀팁과 사용처 알아보기

GS상품권 원래 명칭은 GS칼텍스 상품권이여서, 주유 상품권으로 이해하는 분이 많습니다. 당연히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쇼핑, 외식 등 여러가지 곳에서 GS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선물로 받은 GS상품권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S칼텍스 상품권은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권이 있으며, 다른 상품권과 동일하게 권면금액 60 이상 사용하면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1만원권의 경우 80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상품권 구매는 GS칼텍스 주유소와 지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주유소에서 구매할 경우 현금으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유소에 상품권이 없을 수 있으니, 미리 있는지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imgCaption0
주유상품권 VS 주유할인 신용카드

주유상품권 VS 주유할인 신용카드

기름값을 아끼는 것을 찾으려고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유할인 카드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포털사이트에 주유비 할인카드 혜택등을 검색을 해보고는 합니다. 보통 리터당 50원이고 최대 150원까지 할인이 되고 있는데, 물론 전월실적 등을 충족을 해야 합니다. 보통 리터당 50원이라고 계산을 해보시면 5만 원을 주유하였을 시 휘발유 가격이 1800원이라고 가정을 해보시면 28.6L가 주유가 됩니다.

상품권의 경우 온라인 구매 시 750원 정도 할인이 되는 반면 신용카드는 1380원 정도가 할인이 됩니다. 이래서 신용카드를 발급을 받으려는 경우가 많이 있으나, 월 최대 통합 할인 금액이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주유할인 신용카드 사용하지 않는 게 좋은 걸까?

위에서 설명이 되었고 당근마켓이나 현장에 있는 매장에 간다면 더 싼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기에 주유만을 목적으로 한 신용카드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예기치 못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등 신용카드 역시 많은 이점을 갖고 있으며 자기에 맞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주유할인(주 용도) + 다용도( 등등 나머지)로 사용하여 할인을 받는 다면 상품권 보다.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나에게 꼭 맞는 주유 할인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나 찾기만 한다면 주유 상품권을 구매하여 활용하는 것보다.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틈틈이 카드의 혜택을 보면서 꼼꼼히 나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주유상품권 무엇일까?

주유상품권은 주유를 목적으로 하는 상품권이지만 주유만을 목적으로 하는 상품권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Gs주유상품권의 경우 GS편의점, GS홈쇼핑, 롯데월드 등등 여러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가용이 없더라도 여러 방면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현금의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상품권같이 지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항사랑상품권 사용 파트너 매장 제한 기준

포항사랑상품권 사용 가능 파트너 매장 기준은 연 매출액 입니다. 연 매출액 30억 원 이하인 소상공인 매장에서만 포항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항시의 등록되어 있는 포항사랑상품권 파트너 매장 중 연 매출액이 30억원이 넘어 취소되는 대상 가맹점은 전체 파트너 매장 2만 1287개소 중 1.6에 해당하는 348개소입니다. 등록취소 대상 파트너 매장 대다수는 주유소, 병의원, 슈퍼마켓, 농축협 직영 매장하나로마트 등, 농축수산품 도소매업이라 일상생활에서 포항사랑상품권 사용시 밀접하게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유지비를 줄이기 위해서 주유를 싸게 하는 방법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신용카드의 세액공제율은 15 이지만 주유상품권을 지로로 이용하면 30의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할인 신용카드를 활용하는 많은 분들은 과연 주유 상품권을 활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주유 할인을 얻고 있을까요?? 자기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꼼꼼히 체계적으로 이용하고 계시고 주유 상품권을 활용하는 것보다.

더 이득 보고 있는 분들은 아마 소수일 겁니다. 지금 당장 100원 200원은 사소하고 조그만 차이 일지 모르나 자동차를 사용하지 않을 때까지 우리는 주유를 수천수만 수십 번을 할 것입니다. 편의점에서 라면을 사더라도 100원 차이로 생각을 하지 않나요? 기름값이 비싸지면 비싸질수록 상품권의 혜택은 점점 더 커져만 갈 것입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주유 할인 신용카드를 찾지 못했거나 왠지 주유상품권보다.

자주 묻는 질문

주유상품권 VS 주유할인

기름값을 아끼는 것을 찾으려고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유할인 카드를 생각을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주유할인 신용카드 사용하지 않는 게 좋은

위에서 설명이 되었고 당근마켓이나 현장에 있는 매장에 간다면 더 싼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기에 주유만을 목적으로 한 신용카드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유상품권 무엇일까?

주유상품권은 주유를 목적으로 하는 상품권이지만 주유만을 목적으로 하는 상품권은 아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