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레드제이 탈모샴푸 추천, 한 달 사용 솔직 후기

제이숲 레드제이 탈모샴푸 추천, 한 달 사용 솔직 후기

저는 평소 이솝 상품을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솝에서 판매 중인 스킨이나 마우스 워시, 클렌저 아로마 오일 등 여러 상품 들을 사용해봤습니다. 호주 브랜드인 이솝aesop, 에이솝이라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뭐가 맞는진 모르겠습니다. .은 모든 제품들이 자연주의적인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솝에서 판매 중인 향수 또한 화학적인 향이 아니라 아로마 베이스인 경우가 많아 활용하는 데 있어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이솝 버너는 이솝에서 판매 중인 아로마 오일이나 꼭 이솝에서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다른 곳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일버너는 모두 순 황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무게는 1.08kg입니다. 들어보시면 꽤나 무거운 무게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용방법은 꽤나 간단합니다. 덮개를 오픈하고 티라이트 캔들을 넣은 뒤 덮개를 닫고 덮개 부분에 있는 홈에 오일을 몇 방울 떨어트려주면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버너 속에서 캔들이 열을 발생시키고 황동을 데우면서 홈 부분에 있는 오일을 태워줍니다.

그리고 자연스레 아로마 오일 향이 공기 중에 퍼지게 됩니다. 아로마 오일을 피우는데 꼭 이 제품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강아지샴푸
자극적이지 않은 강아지샴푸


자극적이지 않은 강아지샴푸

이솝 강아지샴푸는 펌프타입입니다. 펌프를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함께 끼워진 채로 배송이 되지만 새거나 할 염려는 없었어요. 저희 집 강아지는 말티즈로 4.5킬로 정도인데 펌프질을 한 23번 정도 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사실 강아지샴푸들이 향이 강한 게 은근히 많거든요. 반려견 전문에서 나오는 제품들도 쓰다. 보시면 향이 무슨 향수처럼 강해서 제가 다.

이솝 아로마 오일
이솝 아로마 오일

이솝 아로마 오일

저는 지금까지 두 가지의 오일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이사벨 오일 버너 블렌드와 아누크 오일 버너 블렌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아누크 오일의 경우 시트러스 향이 강한 오일로 주요 성분은 레몬 라인드, 일랑일랑, 베르가못입니다. 향을 피우게 되면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퍼지기 시작하며 은은한 꽃향기와 아로마 향기가 퍼집니다. 이사벨 오일의 경우 민트향이 강한 오일로 주요 성분은 스피어민트 리프, 세이지 리프, 로즈마리 리프입니다.

이사벨 오일을 피우게 되면 민트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유쾌한 허브향이 은은하게 퍼집니다. 이 외에도 캐서린 , 베아트리체 오일도 판매 중에 있는데, 매장에서 두 향을 맡아보았을 때 모두 매력적인 향이라서 현재 사용 중인 오일을 다. 사용하면 다른 향도 구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