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로 상륙한 롯데마트맥스(MAXX) 전주송천점 방문후기 ft 상품은
지난해 9월 영업이 종료된 롯데마트송천점, 약 4개월간의 대대적인 리뉴얼과 리브랜딩으로 다시 돌아왔다. 롯데에서 만든 대형 창고형 할인점 롯데마트 맥스MAXX 과거 롯데는 대형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마트 빅마켓을 내밀었지만 예상보다. 파급력이 낮아서 리브랜딩형식으로 다시 돌아왔다. 롯데마트맥스롯데에서는 이마트트레이더스와 코스트코등이 진출하지 않은 전라권을 선점할 것이라고 했다. 오늘 개점한 롯데마트맥스송천점궁금한건 못참지. 직접 다녀왔다.
기존의 약간 붉은색의 이미지는 뺴고 녹색으로 입혔다 평일 오후에 갔는데도 오픈날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처럼 카트가 넓고 커졌다.
권면금액에 대하여
권면 금액이란 물건이나 서비스 등을 구매시 발생하는 가격보다. 상품권의 가치가 커서 잔액이 남게 되는 경우,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의 한계선을 말합니다. 1만 원권 이하의 경우 80100 이상 사용 시, 1만 원권을 초과하는 금액대의 롯데상품권의 경우 60100 이상 사용 시에 남은 액수에 대하여 돌려받을 수 있어요. 쉽게 설명하자면 1만 원권의 경우, 8천 원을 써야 2천 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5천 원을 써서 5천 원이 남는 경우 돌려받을 수 없게 됨을 의미합니다.
즉 불필요한 지출계획 등을 없애기 위해선 적은 액수의 상품권으로 나눠서 선물을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지만 적은 액수의 상품권을 다수 선물하는 경우 부피가 커지고 효율성이 떨어질 수도 있기에 이를 잘 고려하여 상품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롯데상품권 종류
롯데 계열 마트, 슈퍼 및 여러 제휴처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롯데상품권은 5천원권을 시작으로 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 뿐만 아니라 10만 원권을 시작으로 50만 원권까지 비싼 금액대의 상품권도 존재합니다. 선물을 하기 위해선 고액의 상품권 위주로 선물을 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마트 등 저렴한 물건을 구매할 때에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선 보통의 경우 1만 원권, 혹은 5만 원권으로 분할하여 선물을 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롯데상품권의 사용처는 이 포스팅에 작성하기엔 워낙에 업체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의 롯데백화점 링크를 통하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롯데상품권의 사용처에 대하여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으니, 만약 필요한 정보라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자. darrdarr롯데백화점 홈페이지 롯데상품권 사용처 링크 darrdarr 위 링크로 접속하면 쇼핑, 호텔, 문화 등 여러 곳에서 롯데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를 세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사실 이를 알아보기 전에는 롯데상품권의 사용처는 롯데백화점이나 롯데몰등에 국한되는 줄만 알았었는데 알고 보니 평소에 자주 가는 하이마트나 면세점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했다. 이를 잘 활용한다면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이나 외식 업체, 소형 가전을 구매하기 위한 용도로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다.
롯데상품권 포장에 대해
롯데상품권을 선물용으로 구매를 할 때 필요한 경우 이렇게 롯데 백화점의 문구가 써 있는 고급스럽게 생긴 상품권 전용 선물 박스를 받을 수 있어요. 단순히 상품권과 봉투로만 달랑 주면 받는 사람의 입장에선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듯한 선물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에 위와 같은 박스를 이용하여 선물을 해 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롯데상품권을 산다는 방법에 대해선 다음 포스팅을 통하여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권면금액에 대하여
권면 금액이란 물건이나 서비스 등을 구매시 발생하는 가격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롯데상품권 종류
롯데 계열 마트, 슈퍼 및 여러 제휴처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롯데상품권은 5천원권을 시작으로 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 뿐만 아니라 10만 원권을 시작으로 50만 원권까지 비싼 금액대의 상품권도 존재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롯데상품권의 사용처는 이 포스팅에 작성하기엔 워낙에 업체가 많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