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일본 아울렛, 오사카대학, 온천

Diaryy 일본여행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1일차 도톤보리 주변 가벼운 일정 권장 킨류라멘호시노커피난바파크스호텔몬토레그라스미아오사카 오사카 도달 첫 날 오사카로 출발하는 날 여행 시작일이라 가벼운 일정으로 만들어 봤어요. 인천공항 간사이공항 난카이난바역 도톤보리 앗치치혼포타코야끼 킨류라멘 호시노커피 난바파크스쇼핑몰 호텔몬토레그라스미아 대한항공 라운지에서 단순하게 아침을 먹었어요 탑승동 2층에 있고 배정된 탑승구와 가까워서 편했습니다.

4일차 도톤보리에서 쇼핑 난바역 간사이공항

tip5000엔 이상 구매 시 tax free 가능 한 돈키호테에선 5 할인권도 사용 가능여행 코스를 더욱 즐기기 위한 팁들 여행 전, 아이들과 함께 여행 계획에 관하여 이야기해보세요. 그러면 아그들이 더욱 참여하며 기대감도 높아집니다. 또한, 식사와 장소에 대한 예약은 잘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중에 밀릴 수 있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만족도를 위해 일정은 너무 촉박하지 않도록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적절한 여유 시간을 가지면 아이들도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한 적은 짐을 갖고 나가세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면 수많은 제품이 필요할 것입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근처 관광명소 하마데라 공원

사카이시 니시구에 자리한 하마데라 공원은, 300종 6,500주의 장미가 피어 있는 장미 정원이나, 진짜 똑같은 어린이 기차, 고카트가 있는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공원에는 바비큐장이나 여름철 개설의 수영장 등도 있어, 가족단란의 때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은 난카이 전철의 하와이역이나 하마데라 공원역, JR 한와선의 히가시하이역 하차가 편리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근처 관광명소 한사카이 전철

방금 소개한 하마데라 공원의 가장 가까운 역인 난카이 전철의 하마데라 공원 역. 그 역 앞에서 나와 있는 노면 전철이 한사카이 전기 궤도한사카이 전철입니다. 곳곳에서 자동차와 병주하는 구간도 있어, 전철이 토코토코와 뜀박지하는 여러분은 어딘가 귀엽다고 철도 팬으로부터 인기의 노선이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161형 전철은, 일본에서 현역의 전철로는 일본에서 가장 옛날의 차량으로 알려져 있으며, 1928년의 탄생 이래, 오사카시와 사카이시 사이를 계속 달리고 있습니다.

냉방이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가을부터 봄을 중심으로 달릴 뿐입니다만, 90년 이상 현역과는 대단하네요.한가로이 오사카 시내로 가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기차입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근처 오락거리 기시와다성

단지리 축제로 보고된 기시와다시의 상징이 이 기시와다성입니다. 쿠스키 마사나리의 일족, 와다. 타카야가 쌓았다고 하는 이 성은, 건물이야말로 쇼와에 재건된 것입니다만, 묵직한 풍격은 보는 것을 압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볼거리는 그 자체가 아닙니다. 쇼와를 대표하는 작정가, 시게모리 산레이씨에 의해 1953년에 지어진 기시와다. 성 정원야진의 정원은, 근대 일본 정원사에 있어서의 명정으로 되어, 나라의 명승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근처 관광지 묘코쿠지

사카이시 사카이구에 자리한 묘코쿠지묘국사는, 수령 1,100년의 소테츠소철가 훌륭합니다만, 실은 이 소테츠에는 있는 전설이 있습니다. 때는 전국 시대, 소테츠가 너무 훌륭했기 때문에 오다. 노부나가의 손에 의해 안토성에 이식되었습니다만, 소테츠가 매일 밤 사카이에 돌아가고 싶다라고 울었습니다. 격노한 노부나가가 잘라버려 버려라고 명령했는데, 소테츠가 선혈을 흘려 기절했기 때문에, 기분 나쁜 노부나가가 다시 묘코쿠지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또, 1868년에 토사 번사가 사카이에 상륙해 온 프랑스인을 살상한 사카이 사건으로 토사 번사가 절복을 명령받은 것도 이 묘코쿠지입니다. 묘코쿠지는 사카이의 역사를 말하는데 있어서 빠뜨릴 수 없는 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액세스는 앞서 언급한 사카이 사카이 전철의 묘코쿠지 전전 정류장이 가장 가깝습니다.

긴사이 공항에서 인천 공항으로. 무사 귀환 완료

린쿠 고급형 아웃렛에서 쇼핑을 마치고 지하철을 타고 바로 긴사이 공항으로 왔다. 우리는 도톤보리에서도 각종 기념품을 사고 린쿠에서도 사고 편의점에서 산 아직 못다먹은 간식들까지… 양손에 짐을 가득 지고 긴사이 공항에 도착했다. 공항은 2시간 전에 도착하면 여유롭지만, 출국 때는 1시간 30분 전에 도착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긴사이 공항에서 출국 수속을 마치고 진짜 마지막 기념품을 사고 비행기에 신체를 실었다.

자주 묻는 질문

4일차 도톤보리에서 쇼핑 난바역

도톤보리 저명한 음식과 가게들이 있는 쇼핑 지역에서 아이들도 즐겁게 먹거나 쇼핑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간사이 국제공항 근처 관광명소 하마데라

사카이시 니시구에 자리한 하마데라 공원은, 300종 6,500주의 장미가 피어 있는 장미 정원이나, 진짜 똑같은 어린이 기차, 고카트가 있는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근처 관광명소 한사카이

방금 소개한 하마데라 공원의 가장 가까운 역인 난카이 전철의 하마데라 공원 역.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