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선물, 기념품, 쇼핑 리스트 추천 (녹차 킷캣, 문화 인형, 센차, 동전파스)

일본 여행 선물, 기념품, 쇼핑 리스트 권장 (녹차 킷캣, 문화 인형, 센차, 동전파스)

최근 엔저 효과로 일본 여행의 매력이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는 외국인만큼,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지요. 일본은 예전부터 우리나라와 역사와 문화, 금전적으로 얽혀서 발전해 왔어요. 따라서 우리나라와 비슷한 점도 굉장히 많지만, 근대화를 빠르게 이룩하고 버블 경제를 경험한 만큼 여러 기념품들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에서 사 올만 한 쇼핑 아이템들이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첫 차례 제안 아이템은 녹차맛 킷캣입니다. 잘 보고된 초콜릿 브랜드인 네슬레에서 공개한 제품으로, 일본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서 유명해졌습니다. 예전부터 일본에서는 차를 즐겨 마셨는데, 특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녹차를 많이 소비했다고 합니다.


1 역사적 이유
1 역사적 이유

1 역사적 이유

bull 일본 사탕제조회사의 마케팅 계획 1970년대 일본의 과자업체 제대로 이야기 하면 사탕 제조회사에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발렌타인데이에 대응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 발렌타인데이에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에 대한 보답으로 사탕을 선물하는 날로 화이트데이를 만들었다고 전해집니다. 일본에서는 삼배문화가 있어 발렌타인데이에 받은 초콜릿의 3배로 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고 합니다.

일본여행 선물 제안 세 번째는 후리가케입니다. 밥에 뿌려먹는 후리가케는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일본 선물입니다. 첫째 한국에 비해 후리가케 종류가 다양하며 가격도 하나에 1천 원 정도로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선물입니다. 즉, 가성비로 생각했을 때 가장 좋은 일본 선물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밥에다. 뿌려 먹으면 되기 때문에 선물로 주면 어떻게든 먹게 되는 아주 유용한 선물입니다.

도쿄바나나
도쿄바나나

도쿄바나나

일본여행 선물 제안 두 번째는 도쿄바나나입니다. 도쿄바나나는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선물입니다. 가끔 이름 때문에 도쿄에서만 파는 건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일본 어디를 가든 쉽게 구할 수 있는 선물입니다. 도쿄바나나는 선물로 받았을 때 기분이 좋은 선물입니다. 정말 일본에서 사 온 선물이라는 느낌도 들며 포장도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바나나 맛이 나는 커스터드가 안에 듬뿍 들어 있어 사람에 따라 호불호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센차 녹차
센차 녹차

센차 녹차

센차는 녹차의 한 종류로, 일본에서 생산되는 녹차의 약 75를 차지하는 일반적인 녹차입니다. 센은 차를 끓이다라는 의미의 동사 센지로에서 따왔어요. 새로 난 찻잎을 바로 수확하여 찌고 비벼서 만든 차로, 보편적인 우리나라에서 만날 수 있는 녹차보다. 조금 더 쓴 맛이 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이 티백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일본 특유의 감성으로 패키지 또한 곱게 구성되어 있기에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동전파스입니다. 돈키호테와 같은 일본 내 드러그 스토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이름처럼 동전 크기만 한 파스로, 우리나라의 파스보다. 아주 작기 때문에 요구하는 부위에만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그래도 파스인 만큼, 근육통, 어깨결림, 관절통증, 손목통증 등에 좋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역사적 이유

bull 일본 사탕제조회사의 마케팅 계획 1970년대 일본의 과자업체 제대로 이야기 하면 사탕 제조회사에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발렌타인데이에 대응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 발렌타인데이에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에 대한 보답으로 사탕을 선물하는 날로 화이트데이를 만들었다고 전해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쿄바나나

일본여행 선물 제안 두 번째는 도쿄바나나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센차 녹차

센차는 녹차의 한 종류로, 일본에서 생산되는 녹차의 약 75를 차지하는 일반적인 녹차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