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테르메덴 준비물(할인권, 아쿠아슈즈, 래쉬가드, 수건 등등)
총정리 드립니다. 가장 핫하게 어린이날 눈치게임에 성공했습니다. 기상청에서 폭우가 온다는 예보가 있었지만, 아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비를 뚫고 이른 아침부터 출발했습니다. 오픈런은 못했지만, 오픈직후런이 오히려 더 좋았네요 오픈런 인파가 쑤욱 들어가고 난 직후에 도착한터라. 그냥 1도 안기다리고 쓰윽 들어갔습니다. 의 준비는 할인권 구매이겠죠? 을 비롯한 많은 워터파크들이 이제 성수기에 들어가기 때문에 성수기 비용으로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 올라온 티켓들을 공략해 보는 것도 일 방법이지만, 가끔 소셜티몬, 위메프, ak몰 등에서 특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 것을 타겟으로 하는 것도 일 팁입니다. 이런 티켓을 건지기 위해서는 먼저 일정부터 확정하고, 수시로 티켓을 검색해야 합니다.
아레나 수영복 매장 방문
와이프가 입을 여성 래쉬가드는 제법 디자인도 다양하고 사이즈 재고가 많았는데 국민학교 아들, 딸아이가 입을 주니어 래쉬가드나 수영복은 디자인도 다양하지 않을 뿐더러 사이즈 재고가 없는 제품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와이프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여성 래쉬가드 두 벌 입어 보고는 바로 결정했고 6학년 아들이 입을 주니어 래쉬가드는 세트로는 재고가 없길래 상의는 래쉬가드, 하의는 수영복 바지를 비슷한 색상으로 조합쳐서 구매했는데요. 하지만 4학년 딸아이가 입을 여아 주니어 래쉬가드는 진열된 상품 빼고는 재고 자체가 없길래 블랙야크에서 장만했는데 개인적으로 수영복 하면 아레나를 가장 선호하기에 조금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입을 남자 래쉬가드도 살까 고민하다가 그나마 아직은 입을만해서 다음에 사기로 했는데 새 디자인을 보니까 사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같았습니다.
탑텐 래쉬가드 상세샷
이 래쉬가드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딱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기 때문이었다. 앞쪽에는 이런 자그마한 파도 로고 같은 것만 들어있고, 딱히 튀는 글자나 그래픽이 없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타사에는 휘황찬란하고 무늬가 많아서 아주 곤란했었다. 대신 뒤쪽에는 이런 그래픽이 들어가있는데, 그런 식으로 촌스러워 보이지도 않는 그림이라서 이것도 완전 수용 가능한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나름 여름느낌나게 색상을 사용해 꽤나 나쁘지 않은듯? 19,900원짜리 래쉬가드지만 UV차단도 되고 아주 알차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50 이상이라고 하니 왠만한 햇빛은 가려줄 수 있는 정도 만약 나는 살타는게 정말정말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 래쉬가드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하바나선데이 HAVANA SUNDAY
하바나선데이는 신혼여행 룩, 커플 수영복, 비치드레스, 커플 래시가드, 신혼여행 바캉스용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여자 수영복으로 유명해서 입소문이 많이 퍼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여러 디자인의 롱원피스, 비키니, 모노키니뿐만 아니라 워터파크에서 활용하는 방수 용품, 쪼리, 누드브라 등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자 수영복 전문 브랜드이긴 하지만 남자 수영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커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하바나선데이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바나선데이는 올 여름 이벤트로 SUMMER SEASON OFF를 합니다. UP TO 90라 하여 품절임박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주니어 남아 래쉬가드 세트
아들 수영복은 엄밀히 말하면 래쉬가드 세트는 아닌데요. 세트는 사이즈 재고가 없어서 상의 래쉬가드, 하의 수영복으로 선택했는데 색상이 비슷하니까 꼭 세트처럼 보이더라고요. 수영복도 없었는데 이렇게 입히면 워터파크에서도 입을 수 있고 수영장에서는 하의 수영복만 입으면 되니까 나름 실속 있는 선택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레나 남아 주니어 래쉬가드 세트 디자인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선택의 여지는 크게 없는데요. 가격은 상의 래쉬가드 32,900원, 하의 수영복 29,000원, 수영모자 6,000원 총 67,900원이었는데 와이프, 딸아이 래쉬가드보다.
주니어 남아 수영복 가격이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오른쪽 팔 부위에 주황색 포인트 색상이 들어가 있어 밋밋하지 않고 수영복 바지에도 주황색 레터링이 들어가 있어서 꼭 세트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사안은 사이즈가 너무 타이트해서 한 치수 큰 수영복으로 바꿀까도 생각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레나 수영복 매장 방문
와이프가 입을 여성 래쉬가드는 제법 디자인도 다양하고 사이즈 재고가 많았는데 국민학교 아들, 딸아이가 입을 주니어 래쉬가드나 수영복은 디자인도 다양하지 않을 뿐더러 사이즈 재고가 없는 제품이 많더라고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텐 래쉬가드 상세샷
이 래쉬가드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딱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기 때문이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바나선데이 HAVANA
하바나선데이는 신혼여행 룩, 커플 수영복, 비치드레스, 커플 래시가드, 신혼여행 바캉스용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