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웹툰 원작 영화 넷플릭스 드라마 권장 모음 1탄 코믹한 꿀잼 보장

웹툰 원작 영화 넷플릭스 드라마 권장 모음 1탄 코믹한 꿀잼 보장

가만히 있어도 덥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흐르는 날씨 때문에 집에만 있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건 역시나 상쾌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넷플릭스로 영화 한 편 보는 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찐 더위를 예고하고 8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인 6편의 인생 영화들을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생각보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인생 영화들이 많은 만큼 이 기회에 공개되는 날, 집에서 영화 한 편 보며 힐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는 잘 알려지지 않았더라도, 연출한 감독들은 거의 모든 유명하기에 꼭 한 번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0 부모님들에게 바치는 영화.
0 부모님들에게 바치는 영화.

0 부모님들에게 바치는 영화.

시리즈와 , 등의 연출을 맡은 조지밀러 감독의 영화 . 여태까지 그의 영화들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지닌 은 조지 밀러 감독 작품들로부터 느껴보지 못했던 감동과 슬픔을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 불치병을 앓는 아들을 살리기 위해 특효약을 개발한 남편과 아내의 기적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 영화는 오돈 부부가 아들 로렌조에게 ALD부신 대뇌백질 위축증이라는 희귀한 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아들을 위해 노력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느꼈던 건, 불가능은 없고 부모와 가족의 힘이란 대단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식을 살리려는 의지와 집념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그 감정을 담아냈고 전달해 주었습니다.

영화 포가튼 러브 후기, 리뷰, 영화 추천
영화 포가튼 러브 후기, 리뷰, 영화 추천

영화 포가튼 러브 후기, 리뷰, 영화 추천

영화 포가튼 러브는 현재 다음 영화 평점 9.5, 네이버 영화 평점 9.7을 기록하며 정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높은 평점과 넷플릭스 제안 영화에 올라와 있어 보게 된 포가튼 러브, 영화를 보고 나서 이 영화의 평점이 높은 것이 이상하지 않게 느껴졌다.

넷플릭스 영화 포가튼 러브는 잔잔하고 따뜻한 고전 소설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영화의 배경인 폴란드의 거리와 시골 풍경이 정감 있게 느껴졌다.

시골을 배경으로 하는 느린 템포의 영화이지만 뛰어난 능력을 지닌 인물의 기억상실이나 신분이 다른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 등 한국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소재들이 많이 있어 재미있게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0 사랑은 머리로만 되는 건 아닙니다.

저는 90년대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애정 합니다. 지금은 볼 수 없는 그 시대만의 분위기와 애틋함과 진한 사이 섞인 감정을 함께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 로빈스와 멕 라이언이라는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 , 등 할리우드 평론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끈 프레드 쉐피시 감독의 연출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영화는 수학자인 그녀의 마음을 얻고 싶은 자동차 정비공이자, 가방끈은 짧지만 세상 물정엔 밝은 그가 수학자의 삼촌이자 이름도 유명한 알버트 아인슈상대방이 나타나 그녀의 마음을 얻으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비록 내용은 한 남자가 한 여자의 마음을 얻으려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 과정이 보기가 좋습니다. 대사가 아쉽긴 하지만 멕 라이언의 전성기, 90년대 감성, 신착한 이야기의 로코 영화를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애스터로이드 시티 후기 리뷰 해석 영화 추천

영화 애스터로이드 시티는 내용이 많이 복잡하고 어려운 영화로 무슨 영화인지 모르겠다는 사람들과 보기 좋은 영화였다는 사람들로 반응이 많이 나뉘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애스터로이드 시티는 특유의 색감이 정말 인상적이고 좋았으나 내용이 많이 난해해 재미있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영화 애스터로이드 시티는 영화 속 연극을 보여주는 액자식 구성의 영화입니다. 영화에서 칼라로 오는 부분은 단편극 ”애스터로이드 시티”의 장면이고, 흑백으로 나오는 부분은 연극을 준비하는 배우들과 작가의 모습입니다.

이러한 독특한 구성과 정적인 모습의 배우들 그리고 빠른 진행의 카메라 연출이 새로운 영화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었다고 생각합니다.

S003미래는?

과거를 떠올려 인생영화를 찾게 되었습니다. 순수하고 마냥 즐겁된 나의 모습도 기억납니다. 지금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향후에 나를 통해 어떤 걸 찾을 수 있을까요? 뭐라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는데. 뭐라도 해야 되겠네요. 생각했던 것들부터 해봐야 될텐데요. 가까운 미래라도 인생경험의 이야기꺼리를 찾았으면 합니다. 나의 인생영화 중 한 편입니다. 터미네이터2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0 부모님들에게 바치는

시리즈와 , 등의 연출을 맡은 조지밀러 감독의 영화 .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포가튼 러브 후기, 리뷰, 영화

영화 포가튼 러브는 현재 다음 영화 평점 9.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0 사랑은 머리로만 되는 건

저는 90년대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애정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