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나염 댕댕 맨투맨 강아지옷 고양이옷 올인원 애견 반려견
이글은 2022년 9월 8일부터 9월 18일까지 태국, 방콕을 다녀온 저희 부부의 여행기 입니다. 방콕에서 벌써 두차례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벌써 9일차라니 여행 중 시간은 정말 빨리갑니다. 객실 창밖으로 본 구름낀 방콕 하늘이 가을하늘마냥 선선해 보였습니다. 같은 호텔에서 3일 이상이 되어 버리면 호텔 조식도 늘 지겨워집니다. 콘래드에서는 훈제 연어 섹션에도 향채 딜이 있어서 함께 먹어보니 꽤나 궁합이 좋았습니다. 단순하게 아침식사를 마치고 호텔 밖으로 나오느 아직 오전 8시 30분 경. 롤렉스 건물 옆의 아침시장도 여전히 활기차 보였습니다.
슬리커 브러쉬 털 청소기
후기를 보시면 해당 제품은 기존의 집에 사용하는 청소기 본체에 연결해서 사용을 해야 하는데요. 청소기의 모터 소리로 인해 고양이나 강아지가 무서워서 도망가서 빗질하기가 쉽지 않다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강아지가 해당 청소기 소음에 적응을 했다면 편하게 빗질하면서 털 날림 걱정 없이 잘 사용했다는 후기도 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고양이나 강아지에게 잘 사용할 수 있을지 슬기롭게 잘 고민해서 구매하시는 게 좋겠죠? 그외에도 회복 브러쉬같은 댕댕이 털 관리하는 제품도 있는데요.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펫트너스 털 제거 롤러
해당 제품은 반려 동물인 강아지나 고양이의 침대나 이불, 소파 등에 묻어있는 긴 털을 빠른 게 제거할 수 있는 롤러로, 돌돌이 테이프보다. 좋아 보입니다. 해당 상품을 고르게 된 이유는 다른 털 제거 롤러보다. 내구성과 성능면에서 비교적 더 나아보여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지인 집에서 렉돌 고양이와 함께 있을 때 금새 옷에 고냥이 털이 진득 진득 달라붙어서 돌돌이 테이프 롤러로 털을 제거하려고 시도했으나 털이 테이프에 잘 붙었으나 많은 털로 인해 테이프의 접착력이 금방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돌돌이를 몇 번 밀어주면 바로 해당 사용한 쪽의 테이프 면을 분리해야 했습니다.
휘칸 클리너
휘칸 클리너는 스펀지랑 같이 생긴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의 표면에 칼집을 4개 내서 밖으로 휘어지게 고정시킨 다음 릴리 브러쉬 디테일러처럼 쓸어서 털 모아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인데요. 해당 제품은 리필이 필요 없는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카펫, 소파, 의류, 발매트, 캣타워 등 다양일 곳을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후기를 보시면 평가가 극과 극인데요. 적극 추천하는 사람의 후기는 대부분 외출할 때 옷에 묻은 털을 제거하는 것으로 해당 옷에 묻은 강아지나 고양이의 털 제거 성능에 만족해야하는 평이 많아요. 물론 캣타워 청소할 때도 털이 잘 모아진다고 하는 분도 있으며, 한 달 넘게 사용하는 분들이 반 이상이 만족하고 있네요. 반면 추천 안 하시는 분들은 옷은 힘들다는 분, 단모종 경우 제대로 성능을 내지 못한다거나 패브릭 소파에는 무용지물이라는 분도 있습니다.
세부 4월 옷차림
세부는 전체적으로 기온이 높으며 습도가 높기 때문에 가벼운 옷차림을 추천합니다. 4월은 범휴일 기간에 해당해 인파가 밀집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주세요. 볼거리가 많은 관광지에서는 이동 시 땀이 많이 날 수 있다고 해서 즐거운 운동화나 샌들을 신고, 면 배경의 블라우스나 티셔츠, 반바지나 숏 팬츠, 드레스나 스커트 등이 적합합니다. 실외 활동을 계획하는 경우 썬크림과 모자, 선글라스는 필수품입니다. 또한, 저녁 시간대에는 조금 서늘해질 수 있으므로 가벼운 가디건이나 재킷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목걸이나 귀걸이러한 액세서리나 고냥이 머리띠와 같은 캐주얼한 소품으로 패션을 완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슬리커 브러쉬 털 청소기
후기를 보시면 해당 제품은 기존의 집에 사용하는 청소기 본체에 연결해서 사용을 해야 하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펫트너스 털 제거 롤러
해당 제품은 반려 동물인 강아지나 고양이의 침대나 이불, 소파 등에 묻어있는 긴 털을 빠른 게 제거할 수 있는 롤러로, 돌돌이 테이프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휘칸 클리너
휘칸 클리너는 스펀지랑 같이 생긴 제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