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터미널 전자상가, 이젠 볼 수 없네요
분양 아파트 단독 빌라 매매 전세 월세 상가 책임중개 및 부동산 컨설턴트 1990년대 국내 전자산업의 메카였던 서울 용산전자상가가 디지털메타버스산업 등 향후 먹거리를 견인할 혁신성 거점공간으로 재개발됩니다. 서울시는 인공지능AI과 정보통신기술ICT을 기반으로 하는 아시아의 실리콘밸리로 육성하겠다는 구상입니다. 이를 위해 건축 용적률 1000 이상을 허용하고, 인근 용산정비창에 들어서는 국제업무지구와 연계한 개발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왕년 영광 찾는다용산 메타밸리 전환 서울시는 용산국제업무지구용산전자상가 일대 연계 계획 마련 용역 결과를 발표했다.
장군보쌈 후기
영업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식당에 들어가니 들리는 조금 기다려야 해요. 알겠습니다. 하고 기다리다. 보니 첫 고기 나오는 시간이 11시 40분에서 50분 사이라고 합니다. 고기 나오는 시간을 아는지 모두 비어있던 테이블들이 30분이 조금 넘어서 가득 찼다. 로컬 맛집인가 보다. 하며 잠시 기다리다. 보니 테이블 세팅이 시작됐습니다. 점심시간입니다. 보니 따로 주문받지 않고 사람 수만큼 말하면 자동으로 정식이 주문되는 시스템 같다.
먼저 준비된 상추와 버섯볶음, 콩나물무침, 무말랭이, 새우젓, 쌈장, 마늘 그리고 된장찌개 물컵 대신 나오는 그릇과 공기밥, 앞접시 전체 테이블에 밑반찬요리 서빙이 끝나면 고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재래식 소금구이 홍돈 총평
맛도 괜찮은데 분위기가 좋습니다. 최근 동안 몇 남아있지 않은 허름한 갬성이 살아있습니다. 사장님이 조금은 무섭게 생기셨지만 굉장히 친절하시다. 거리 분위기사장님 포스 때문인지 술 먹는 손님들도 조용히 대화하셔서 가게가 약간은 정막 합니다. 김치말이국수는 무조건 시키고, 고기는 삼겹살과 항정살을 추천합니다. 등갈비는 생각보다. 연결되어 있는 살이 많지 않았습니다. 김치말이국수는 육수가 떨어지면 더 이상 안 파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