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 여행 준비 1탄 항공권, 호텔, 유니버셜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7)

오사카 자유 여행 준비 1탄 항공권, 호텔, 유니버셜 스튜디오(+익스프레스 7)

우리나라 국적기인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사 마일리지 미사용액이 대한항공은 무려 2조 4700억, 아시아나는 9,500억이라고 합니다. 원래 항공사 마일리지는 유효기간 없이 사용이 가능했지만 2008년 마일리지 10년 유효기간을 도입하며, 2019년 1월을 기준으로 해마다 마일리지를 소멸하기로 했다하지만 2020년부터 코로나로 여행을 떠나지 못하면서 마일리지 기간을 2년 더 연장했는데, 오늘은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법, 유효기간, 각 나라별 마일리지 사용 항공권 기준에 관하여 알아봅시다 마일리지라는 뜻은 거리의 단위인 마일miles에서 따왔는데, 1마일miles은 보통 1.609m 1.61km을 뜻합니다.

그래서 거리 이동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항공사 마일리지, 자동차 주행 마일리지가 생겨났으며 이제 마일리지 라는 단어는 여러가지 곳에서 로열티 프로그램을 뜻하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타코야끼 쥬하치방 도톤보리점
타코야끼 쥬하치방 도톤보리점

타코야끼 쥬하치방 도톤보리점

여기 타코야끼는 텐카츠튀김부스러기가 가득 들어가서 바삭바삭하다는 평이 있었어요. 저는 네기마요 타코야끼 파 마요네즈 타코야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그림이 그려져 있는 자판기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하고 나온 주문지를 매장 직원에게 주면됩니다. 저는 너무 좋았어요. 여긴 특히 생강가루 반죽에 잔뜩 들어가는데 생강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일수도. 그게 느끼함을 한번 잡아주고 위에 가득 올라간 파가 개운하게 만들어줘서 너무 맛있습니다. . 특히 여기는 생강향때문인지 일본인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거기 들어가서 드시면 됩니다.

타코야끼에 반한 저는 귀여운 문어키링도 한개 장만했답니다.

앗치치혼포 타코야끼
앗치치혼포 타코야끼

앗치치혼포 타코야끼

크루즈가 끝나고 한국인에게 잘 알려진 타코야끼집에 왔어요. 앗치치혼포라는 타코야끼 집인데 줄이 좀 긴편입니다. 옆에 이치란라멘이 더 길긴함 로테이션이 빨라서 금방 금방 빠지니 기다릴만해요. 저희는 오리지날 타코야끼와 메론소다. 세트로 했어요. 700엔 나쁘지 않은 가격이죠. 흘러나오는 앗치치 앗치치 타코야키 앗치치 앗치치 혼포노 하는 소리에 홀리다보시면 타코야끼가 나옵니다. 그러면 그걸 가지고 계단을 내려가면 먹을 수 있는 곳이 나와요. 키링보이는 낮에 먹은 타코야끼보다.

맛있데요.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그 브릿지를 건너기 전에
그 브릿지를 건너기 전에

그 브릿지를 건너기 전에

왠걸?????? 551호라이를 발견했지 뭐입니다. 거기다. 줄이 없는??? 바로 부타망과 슈마이를 포장했습니다. 간사이공항에는 교자와 니구당고가 없어요 원래는 난바역에서 살려고 했는데, 거기서 짐을 끌고 어디있는지도 모르는 551호라이를 찾는게 번잡스러울 거라고 생각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으로 가는 방법은 다양해요. 라피트 특급을 타는 방법과 급행열차를 타는 방법이 있어요. 물론 라피트 특급이 더 쾌적하답니다.

근데 후기를 보니 대단히 빠르지 않고 그냥 빠르게 떠나는 열차라 빠르게 도착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 저희는 그래서 그냥 이코카 카드만 구매하고 급행열차를 탔습니다.

오사카행 항공권 비교

일본행 얼리버드 항공권도 6만원 대에서 9만 원 대로 판매를 하였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인천 오사카행 항공권을 비교해 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인천 화요일 출발 금요일 도착입니다. 요일로만 보시면 가장 싼 항공권입니다. 최저가가 40만 원이 나왔어요. 티웨이 인천 오사카 편도가 6만 9000원이니 얼리버드 항공권이 얼마나 싼지를 알 수 있습니다.

첫번째 가기전에 준비한 건

비행기표숙소비지트 재팬스마트패스예약제로 운영되는 맛집유니버셜스튜디오 티켓게이한패스기모노대여 예약하루카스 300환전유심구매 정도 였어요. 구체적인 경비는 마지막 포스팅에 첨부할게요. 저희는 오전 7시 50분 비행기 였답니다. 하루전 인천공항 근처에서 숙박을 할지를 고민하다가. 생각해보니 서울 내에서는 인천공항까지 가는 택시비가 별로 안들 것 같더라구요. 계산해보니 숙박하는 것보다. 택시타고 당일 가는게 훨씬 나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오전 3시에 기상해서 4시에 택시를 탔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위에 쓴 것처럼 여러가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가장 혜택이 큰 부분은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타코야끼 쥬하치방

여기 타코야끼는 텐카츠튀김부스러기가 가득 들어가서 바삭바삭하다는 평이 있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앗치치혼포 타코야끼

크루즈가 끝나고 한국인에게 잘 알려진 타코야끼집에 왔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브릿지를 건너기 전에

왠걸 551호라이를 발견했지 뭐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