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애프터 양 (After Yang), 매불쇼 영화관 지옥 추천영화

영화 애프터 양 (After Yang), 매불쇼 영화관 지옥 추천영화

Book영화 이 영화는 2021년 7월 칸 영화제에서 초연되어 2022년 3월에 개봉되었습니다.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작곡가 류이치 사카모토가 죽기 전 마지막 영화 음악을 담았습니다. 영화는 가족, 기술, 슬픔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애프터 양After Yang은 알렉산더 웨인스타인Alexander Weinstein의 동명 단편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이 이야기는 로봇 아들 양의 죽음을 받아들여야 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imgCaption0
비슷한 영화

비슷한 영화

하얀 리본을 즐기고 비슷한 주제들을 조사하고 싶다면, 다음 영화들도 마음에 들 수 있을 것로 보입니다 Das weiszlige Band The White Ribbon, 2009 제1차 세계 대전 전 세계적으로 보고된 사건들을 소년의 눈을 통해 그린 이 독일 영화입니다. The Hunt 2012 토마스 빈터베르크Thomas Vinterberg 감독의 이 덴마크 영화는 거짓된 혐의의 부식력과 이로 인한 개인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엿보여줍니다.

The Lives of Others 2006 대립 시기 동독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정부에 의해 가해지는 감시와 통제, 그리고 그것이 감시받는 이들과 감시하는 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코믹한 사실

소설 어톤먼트는 2001년 첫 출간돼 어려운 서사 구조와 주제 탐구로 호평을 받으며 베스트셀러가 됐습니다. 어톤먼트의 영화화는 세실리아와 로비의 주연으로 키이라 나이틀리와 제임스 맥어보이가 발탁되는 등 치밀한 캐스팅 과정을 거쳤다. 어톤먼트의 촬영은 구체적인 시대적 디테일과 대규모 장면의 필요성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제작진은 성공적으로 한 이야기를 화면에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이 영화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으며 여러 국가에서 개봉되어 전 세계적으로 1억 3,1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코믹한 사실들

프로듀서인 조지 루카스는 최종으로 제프리 보암의 시나리오를 정하기 전에 여러 시나리오를 심사삼아 검토했습니다. 인디아나 존스와 마지막 십자군 원정은 스페인, 이탈리아, 서독, 요르단, 영국, 미국 등 여러 매력적인 장소에서 촬영된 것으로, 모험의 현장에 현실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영화는 평론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헤리슨 포드 와 션 코너리의 연기, 유머,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 액션 장면, 존 윌리엄스의 신비로우면서 음악이 특히 칭찬받았습니다.

이 작품은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전 세계에서 4억 7,4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려 1989년 가장 많이 번 영화가 되었습니다. 제6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소리효과 편집상을 수상하였으며, 최우수 음악과 최우수 사운드 부문에도 후보에 올랐습니다.

영화 리뷰

지옥의 원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평화로워 보이는 기업 안 여직원들만의 세계에서는 확실한 사내 파벌이 존재하고 양아치 출신, 폭주족, 전과자 등 등 힘으로 상대를 굴복시켜 회사에 군림하는 무리들이 존재하는데요. 이 소란 속에서도 어느 곳에 위치해 있지 않은 일반인 주인공 나오코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이기에 그쪽을 멀리하던 어느 날 회사의 새로 입사한 란이 사내를 평정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국 여직원들의 표적이 되고 함께 휘말리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영화는 상실, 기술에 대한 의존, 배려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등장인물들은 소소한 즐거움과 매력적인 표면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기술이 가득한 세상에서 인간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고 사회적 연결을 탐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슷한 영화

하얀 리본을 즐기고 비슷한 주제들을 조사하고 싶다면, 다음 영화들도 마음에 들 수 있을 것로 보입니다 Das weiszlige Band The White Ribbon, 2009 제1차 세계 대전 전 세계적으로 보고된 사건들을 소년의 눈을 통해 그린 이 독일 영화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믹한 사실

소설 어톤먼트는 2001년 첫 출간돼 어려운 서사 구조와 주제 탐구로 호평을 받으며 베스트셀러가 됐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믹한 사실들

프로듀서인 조지 루카스는 최종으로 제프리 보암의 시나리오를 정하기 전에 여러 시나리오를 심사삼아 검토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