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뜨끈한 우정 움짤모음

여자들의 뜨끈한 친분 움짤모음

요새 붉은 단심 때문에 이준한테 완전 빠졌다. 난 한 번 드라마에 빠지면 해당 배우 필모 도장깨기를 하며 폴인럽하는 금사빠 스타일이라, 매년 드라마 볼 때마다. 좋아하는 배우가 바뀌는데 지금은 배우에 완전 꽂혔다. 원래도 좋아하는 배우라 필모를 많이 봤어서 새로 본 건 아버지가 이상해지만코로나 격리 중에 심심해서 봤는데, 주말드라마 몰아보니 정말 꿀잼, 개인적으로 드라마 불가살의 옥을태 모습을 좋아해서피땀눈물 최고 옥을태 움짤을 가져왔다.

내가 만든 것도 있고, 주운 움짤도 섞여있습니다. 4화 첫등장 4화 첫 등장이지만 임팩트 갑. 옥을태 등장 순간부터 갑자기 몰입도 상승합니다.


쌍소 콤비
쌍소 콤비

쌍소 콤비

송소희 선수와의 콤비 플레이는 황소윤 선수 스스로도 좋다고 여기고 앞으로 얼마나 더 죽이 잘 맞을까?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투톱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플레이를 데뷔전에서 선보였습니다. 최고의 콤비. 이건 인정 안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5명이 하는 여자 풋살 경기에서 투톱은 생소합니다. 골키퍼가 스위퍼까지 해주던가 수비와 미들을 2명이서 채워주던가 하지만 그걸 완벽하게 해냈다. 현 시점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골때녀의 흥행요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괄호는 지워주세요 0. 타입 예 먹을까 말까 1. 입금자명 2. 의상선택 기본 후드티 색은 어울릴 것 같은 색상으로 넣어드리지만 원하신다면 기타란으로 적어주세요 옷차림 변경시 0.5 화려할 경우 추금이 더 붙습니다. 오른쪽 캐만 변경 가능합니다. 3. 캐릭터 두상 및 의상자료 의상추가를 하지 않았으셨다면 두상만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배경 색상 미표기시 랜덤 5. 작은 캐 큰 캐 미표기시 랜덤 6. 말풍선 미표기시 살려줘. 로 작업합니다.

향후 전망
향후 전망

향후 전망

데뷔전보다. 경기장은 더 넓어진다. 이는 황소윤 선수에게 더 좋은 조건이 되는 것이라고 봅니다. 특히, 쌍소 콤비에게는 확실히 더 좋습니다. 데뷔전 2번째에서 최진철 감독은 쌍소 콤비를 대대조적으로 계획을 구사해서 현영민 감독보다. 적은 손해를 입었다. 다른 팀들의 감독도 분명 집중 견제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를 뛰어넘는 플레이를 보일 것 같고, 데뷔전보다. 명장면이 더 많이 연출될 것 같다. 사실 그것이 골때녀 애청자의 바램입니다.

스타플레이어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시즌1의 박선영 선수가 그 역할을 했다.

황소 플레이

데뷔전을 통해 드러났듯이 역대 최강의 공격수 듀오로 송소희와 황소윤은 부상했다. 송소희가 테크니션의 면모를 보인다면, 황소윤은 저돌적이고 경합을 즐기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황소라고 불리며 황희찬 선수의 느낌이 난다. 골때녀에서는 경합 플레이를 잘 하지 않는데, 축구 기본기가 없이 저돌적이기만 해서는 부상을 당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서로 버텨주어야 경합이 되고 부상을 안 당합니다. 그래서 타팀들이 축구 경험과 기본기가 쌓이면 몸으로 막거나 다리만 뻗진 않을 것 같다.

이이경 이미주 열애설 사진 움짤

그러던 중 최근 시상식 장에서 함께 오른 무대 뒤쪽에 손을 붙잡으며 잡고 팔짱을 낀 모습이 공개되며 정말 열애하는 것이 아니냐는 말들이 떠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이경님과 이미주님 두 분이 실제로 연애를 하는 지는 위 영상 하나 만으로는 알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둘이 애정이 있어서 손을 잡았다기 보다는 무대로 나서기 전에 손을 잡을까 팔짱을 낄까하고 직접 해보며 고민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쌍소 콤비

송소희 선수와의 콤비 플레이는 황소윤 선수 스스로도 좋다고 여기고 앞으로 얼마나 더 죽이 잘 맞을까?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향후 전망

데뷔전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황소 플레이

데뷔전을 통해 드러났듯이 역대 최강의 공격수 듀오로 송소희와 황소윤은 부상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