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 강촌 관광 리조트 패밀리 객실 후기(강원도 춘천 여행 숙소)

엘리시안 강촌 관광 리조트 패밀리 객실 후기(강원도 춘천 여행 숙소)

오늘은 강촌 엘리시안 눈썰매장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강촌 엘리시안 눈썰매장을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할인받아 저렴하게 티켓을 끊을 수 있을까 알아보다가 티몬에서 스노우힐펀파크 이용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어른 2명, 아이 2명해서 총 5만 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구매할 수가 있었답니다. 원래 이용권 금액보다.


엘리시안 강촌 객실 가격
엘리시안 강촌 객실 가격

엘리시안 강촌 객실 가격

거의 만실이었기에 주차장에는 비교적 차들이 많았는데요. 30평 패밀리 객실 침대방 1, 스키장 전망으로 신청했는데 마침 방이 딱 1개 남았다고 하면서 9층의 맨 끝방을 주시던데 지금까지 사용했던 방들 중에서 전망은 가장 좋더라고요. 회원 예약이라 객실 가격은 1일 주말 요금, 1일 평일 요금 적용해서 2박에 19만 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3성급 리조트라 회원이 아니더라도 그리 비싼 객실 가격은 아닌 듯해요.

지하 1층에 주차하고 방 배정받고 짐 바리바리 싸 들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복도를 지났는데 자주 오기도 왔고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이라 익숙해서 좋았지만 좀 산뜻하게 리모델링하면 좋겠습니다.

눈썰매장 옆에는 이글루도 꾸며져 있어서 사진도 찍고 들어가서 구경도 했다. 이글루 안에서 밖에서 사진도 찍고 날이 분명히 풀려서 따뜻한 날씨 가운데 눈썰매를 즐겼다.

그리고 튜브를 줄에 연결해서 빙빙 돌아가는 기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여기는 줄을 서서 기다리면 탈 수 있었으나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번 기다리면 또 탈 수 있었어요. 하지만 바로 옆이 흡연장소인지hellip; 담배 냄새가 나는 게 좀 별로였다.

엘리시안 강촌 객실 둘러보기
엘리시안 강촌 객실 둘러보기

엘리시안 강촌 객실 둘러보기

역시나 한결같은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지만 친근한 모습에 마치 집에 온 듯한 편안함을 느꼈는데요. 좀 낡았지만 청소 상태 및 관리는 잘 되어 있어서 큰 불편이나 불만족감 없이 지내다. 온 듯합니다. 클린 객실은 아니고 취사가 가능한 객실이고요. 방 2개, 방 1개 선택할 수가 있었으나 거실이 넓은 게 좋아서 방 1개짜리를 선택하였는데 좀 덜 답답해서 우리 네 식구가 사용하기에는 딱 좋더라고요. 침대방, 화장실, 화장대, 부엌, 스키장 전망의 모습인데요. 전자레인지가 없었는데 구비가 되어 있었고 나머지는 거의 바뀐 것이 없었습니다, 밥솥도 있지만 그냥 햇반 데워서 먹었는데 점심은 대충 먹고 저녁은 싸 온 고기나 춘천닭갈비 포장해서 먹었기에 특별하게 요리를 할 일이 거의 없더라고요. 최대한 간단하고 편하게 먹고 즐기다.

가는 게 가장 좋다는 생각입니다.

엘리시안강촌 닭갈비 포장

엘리시안 강촌에 올때면 룸서비스보다. 고기를 싸 와서 구워 먹거나 근처 닭갈비 맛집에서 포장해서 먹는데요. 어제 포장 가능한 근처의 춘천닭갈비 맛집에 관련해서 글을 했는데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운 조미료 닭갈비 못 먹는 아그들이 있다면 저희처럼 간장 닭갈비 포장해서 드시면 될 듯하고 1인분 12,000원이었습니다. 리조트 내 숯불, 조미료 닭갈비 가격은 1인분 13,000원이더라고요. 1층 편의점에 웬만한 먹거리며 생필품 다.

구비되어 있기에 큰 불편함이 없었고 맞은편에 있는 오락실 정도는 경영을 하고 있더라고요. 키즈파크, 플레이정글이 새로 생겼는지 현수막이 걸려 있던데 아그들이 큰 흥미를 보이지 않아서 들어가 보지는 않았는데요. 솔직히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아이들에게는 다소 심심할 수 있었으나 이런 공간이 생겨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엘리시안 강촌 객실 가격

거의 만실이었기에 주차장에는 비교적 차들이 많았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엘리시안 강촌 객실

역시나 한결같은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지만 친근한 모습에 마치 집에 온 듯한 편안함을 느꼈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엘리시안강촌 닭갈비 포장

엘리시안 강촌에 올때면 룸서비스보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