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요리 생선구이 맛있다
과거에는 집에서 생선굽기 하려면 굉장히 귀찮아서 사 먹거나 안 먹거나 두 가지 방법이었지만 이제는 냉동실에 생선을 구비하고 아그들이 좋아하니 반찬이 없거나 하면 후다닥 먹기에 좋은데요 보통 생선 구울 때 한 가지만 해서 굽잖아요 하지만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요구하는 생선을 구울 수 있어요 저도 여러 가지 종류의 생선을 구워봤는데 돌리는 시간은 따로 안 해도 저는 입맛이 까다롭지 않은가 별로 차이가 없더라고요. 에어프라이어 갈치굽는법 어렵지 않으니 따라서 만들어보세요 에어프라이어 갈치구이 준비물은 갈치와 소금이랍니다.
저희 집 냉동실에 고등어와 갈치, 조기 등등 여러 가지가 있어요 어린이 키우는 집들이라면 아마 냉동실에 생선 몇 가지 있을 것 같습니다. 연마다 굽기 귀찮다고 해서 잘 안굽는데 에어프라이어 생선 굽기 하면 초간단이랍니다.
종이호일에 고열이 닿았을 때
종이에 열을 가하면 불이나고, 실리콘에 센 열을 가하면 녹는 것은 상식입니다. 그렇다면 종이호일에 묻어있는 실리콘은 어떻게 될까? 실리콘이 녹으면서 음식에 스며들게 됩니다. 독일의 한 연구팀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종이호일을 이용해서 가열한 음식에 실록세인 중합체가 검출되었습니다. 이 말은 여태까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때 종이호일을 이용해서 음식을 했던 사람들은 모두 이 폴리실록세인을 먹었다는 것입니다.
미세플라스틱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최근 환경문제와 더불어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은 미세 플라스틱입니다. 일반 성인이 1년동안 먹는 플라스틱의 양이 신용카드 한 장 정도라고 하니 무서운 일입니다. 이 미세 플라스틱이 몸에 들어오면 어떤 영향을 미칠까? 아직 제대로 밝혀진 것은 없다고 하지만 확인 된 부분만 언급하자면 염증이 생기거나, 산화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종이 대체품으로 알루미늄 호일 or 도자기 그릇 종이 호일이 나쁘다고 해서 옛날 처럼 알루미늄 호일을 쓰면 된다고 하는 분들이 있었으나 그 또한 하면 안됩니다.
알루미늄 역시 열을 가하면 중금속이 나올 뿐 아니라, 염분에 약해서 염분이 닿는 것만으로도 알루미늄이 용출되 식품을 통해 우리가 섭취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내가 택한 방법은 에어프라이어에 오븐용 도자기 접시를 받치고, 그 위에 생선을 굽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