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 이벤트 정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 이벤트 정보

아무거나게임이야기 처음 시도한 게임은 에오스 레드. 출시일은 사진처럼 19년 8월이나최근 테르나라는 서버가 신규 오픈되어쌀먹 시장이 괜찮다는 첩보?를 받았습니다. 그 증거로 아이템매니아 거래소를 보시지요. 최근 동안 올라 온 글이22년 8월 23일 0337에 올라와 있구요. 회색 음영으로 된 것들은 거래가 이미 되었다는 뜻입니다. 거래량은 엄청나네요. 충분히 쌀먹의 가능성이 보입니다. 다운로드 고고 도전해봅니다. 다른 후기들 처럼 무과금은 활이죠.캐릭마다.

특성을 알아보기 위해로그, 소서리스도 30분 정도 집중해서 키워봤습니다. 우측에 장비창에서 확인할 수 있듯초반임에도 매직등급 템들을 쉽게 구할 수 있고가끔 장비 상자에서 파란등급 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 시 주의할 점
판매 시 주의할 점


판매 시 주의할 점

거래 특성상 판매자의 피해 가능성이 더 크다고 합니다. 물품을 먼저 건네주고 돈을 받는 방식이기 때문에 구매자가 물품을 받고 연락두절이 되는 상황도 많이 벌어집니다. 보통 인수 후 10분 이내로 확인을 하는데 10분이 지났음에도 확인을 안 한다면 전화를 해보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인수 요청을 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수를 탄 경우라면 검찰청에 신고하시면 되는데요. 게임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법적 재산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법적 처벌이 가능하며 현실 여러 법원의 판례가 있다고 합니다.

판매자는 구매신청이 들어오면 먼저 구매자의 정보를 보고 신용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건수가 많고 거래성사율이 높은수록 신용도가 높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와 문자를 주고받아 기록을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화는 되도록이면 녹음을 해두어야 하며 영상을 촬영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템 거래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판매실적이 둘다. 공유가 되는 상태입니다. 사이트 끼리 공유한다는게 아니고 사이트가 달라도 같은 사람이면 그 사람에게 실적이 전부 들어가 있다는 것 그러니 세금 신고를 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판매를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알기론 반기당 600미만? 이하 였는데 그걸 넘어서면 세금 신고를 직접 하셔야 합니다. 솔직히 개인이 막상 하기엔 부담스러우니 원선택 신고 같은 것을 만들어 주면 좋겠습니다.

그러니 판매는 잘 고민하고 실적을 확인하면서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둘다. 좋은 사이트이고 소비자 비율도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