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 올스텐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 iSA7 솔직 후기 (내돈내산)

아이닉 올스텐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 iSA7 솔직 후기 (내돈내산)

이번에는 아이닉 올스텐 3세대 에어프라이어 iSA7에 대한 데이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 집에는 이미 빌트인 전자레인지 겸 오븐과 내가 이사오기 전부터 사용하던 전자레인지, 오븐, 튀김, 제과제빵을 할 수 있는 복합기가 있었으나 전자레인지만 주로 사용하고 오븐은 아주 한번은 사용하는 정도로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어려운 싱크대에 에어프라이어를 놓을 자리가 없고, 에어프라이어를 사면 잘 사용하게 될까 생각을 몇달째 하며 우선 모델을 고르고 있던 차에 내가 찜해 놓은 아이닉 올스텐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7L의 세일 소식을 보고 고민없이 구매해 버렸다.


에어프라이어 선택 조건
에어프라이어 선택 조건

에어프라이어 선택 조건

요즘에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 때 고려한 조건들이 있었습니다. 가장먼저 용량입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이 2L 보다. 작은 제품이어서 이번에는 꼭 크기가 넉넉해야 했습니다. 물론 10L 넘는 제품도 있지만 사실 그 정도 까지는 필요 없었습니다만 그래도 최소한 5L는 넘었으면 좋겠다는 게 첫번째 조건이었습니다. 두번째는 요리 상태 확인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이전 제품의 경우 안이 전혀 보이지 않아 태워먹은 경우도 있고 제대로 익지 않아서 몇번씩 돌린경우도 있기에 이번에는 꼭 육안으로 요리 상태가 확인 가능한 제품이 필요했습니다.

세번째는 세척의 용이성 입니다. 제품의 특성상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이 많이 튀고 사용이 빈번합니다. 보니 세척을 자주 한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바스켓 통채로 세척이 가능한 제품이 필요했습니다.

두 번째 제품은 가성비로 저명한 MIUI의 5L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제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직사각형의 내부 구조를 가지고 있어 보다. 효과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구요. 모던하고 깨끗한 디자인 역시 장관적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가성비로도 인상적이지만 조리중인 음식을 밖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있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11L 대용량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입니다. 11L의 커다란 내부를 층별로 나눠 조리할 수 있어 대용량 조리를 편하게 할 수 있구요. 조리중인 내부 공간을 볼 수 있다는 장점 또한 매력 포인트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선택의 이유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선택의 이유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선택의 이유

결국 걱정 끝에 선택한 제품은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였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글라스라 제품의 내부가 잘 보이는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유리로 된 바스켓이다보니 일반 바스켓과 달리 구조가 복잡하지 않고 단순했습니다. 또한 식기세척기 가능한 점은 아주 마음에 와 닿았씁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기를 검색하다보니 알게 된 재질문제도 유리다보니 그 어떤 재질보다.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글라스 에어프라이기로 범위가 좁혀졌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바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5L 중형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직사각형의 넓은 내부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5L 제품임에도 공간 효율이 좋아 적극 권하는 제품입니다. 깨끗한 디지털 터치식 디스플레이와 매력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부엌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쓰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 5만원 미만 초 가성비 저렴한 에어프라이어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합니다.

가급적 대용량 상품을 구매하자

저는 에어프라이어가 막 보급되기 시작한 2010년 초중반부터 저명한 필립스 상품을 포함하여 정말 여러가지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제가 내린 결론은 이겁니다. 에어프라이어는 무조건적으로 대크기가 맞다 음식을 튀겨야 하는 제품 특징 상 조리할 식품을 넓게 펼쳐 두어야 하는데 34L 정도 용량의 에어프라이어는 너무 작아 실용성이 정말 떨어집니다. 혼자 살고, 가격이 부담되서 소형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다? 실제로는 소형과 중대형 제품들의 가격 차이도 거의 차이가 없는 수준이며 3L 정도의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제대로 된 제품이 아니면 협소한 공간 때문에 조리할 만한 음식 수가 매우 제한됩니다.

나는 언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까?

1. 통삼겹살 목살 구이 촉촉하고 빠른 색의 잘 구워진다. 프라이팬과 주변의 기름을 닦지 않아서 너무 좋음 2. 냉동 식품 군만두, 피자, 돈까스, 핫도그 등을 바삭하게 잘 튀기거나 구울 수 있어요. 3. 크로와상 생지 등으로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고, 얼려 놓은 빵을 데울 때도 좋습니다. 4. 고구마나 쥐포도 달콤하게 잘 구워진다. 5. 먹다. 남은 치킨이나 음식을 데워 먹을 때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 보다.

훨씬 달콤하게 데워진다. 아직까지 딱히 단점을 찾지 못하고 즐겨 사용하고 있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iSA7 ~! 에어프라이어 선택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께 적극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어프라이어 선택 조건

요즘에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 때 고려한 조건들이 있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선택의

결국 걱정 끝에 선택한 제품은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대용량 제품을

저는 에어프라이어가 막 보급되기 시작한 2010년 초중반부터 저명한 필립스 상품을 포함하여 정말 여러가지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