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동부산롯데아웃렛점 방문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동부산롯데아웃렛점 방문기

부산에 놀러 가면 언제나 술을 동반 하기 때문에 근사한 레스토랑 이나 바다를 감상하며 파스타를 즐기는 맛집을 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왜인지 이날은 느끼한 음식으로 해장을 하고 싶어 급으로 들어가게 된 미스테이크 지도 표기상 지하철 오시리아 역 1번 출구 라 설명이 되어 있지만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 아니면 지하철은 의미가 없습니다.. 자가용 혹은 택시를 사용해서 찾아 와야합니다. 숙소를 해운대로 잡았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이동했다. 서울보다.

부산 택시 요금이 좀 더 저렴하게 느끼는 것은 기분탓 인지 실제로 더 저렴한 지는 잘 모르겠다. 1. 미스테이크 롯데몰동부산점 아울렛에 있는 매장 치곤 탁 트인 내부에 홀이 넓직해서 나름 분위기가 있습니다. 책상 수를 세어보진 못했으나 책상 간격도 넓고 공기가 탁하지 않아서 좋았다.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의 수유실 여부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의 수유실 여부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의 수유실 여부

이곳엔 수유실 대신 화장실이 있었어요. 지난번 경주여행에서 갔던 키즈카페 내부엔 수유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곳도 당연히 그럴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쉽게도 화장실만 있었어요.

다행이게도 작은 사이즈의 기저귀갈이대도 있어서 급하게 기저귀를 갈아야 하는 부모님들은 이쪽으로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저흰 이곳을 이용하지 않아 않고, 아그들이 없는 매트 쪽에서 살짝 갈았답니다.

또바기 맘s comment
또바기 맘s comment

또바기 맘s comment

저흰 평일 기준으로 어른 2명 10,000원에, 아기 1명 13,000원, 총 23,000원에 2시간 이용을 했었어요. 여기에 어른들 카페 음료가 포함된 건 괜찮은 것 같습니다. . 단 평일 기준이라는 것이 너무 아쉬웠지만요. 그리고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은 이제 돌이 지난 작은 아기들이 놀기엔 아쉬움이 많은 곳인 것 같습니다. . 돌이 지난 아기들과 함께 가시려면 부모님도 꼭 동반으로 들어가시길 추천드리고, 오후보단 오전시간을 이용하셨으면 좋겠어요. 놀이시설별로 장난감들이 정리가 안된 곳이 꽤 많았거든요. 그리고 자동차 장난감들은 소리가 나지 않거나 작동이 안 되는 것들도 많았답니다.

여기는 조금 큰 아그들이 부모님 쇼핑이 끝난 후, 혹은 쇼핑을 하는 동시에 진행하여 마음껏 뛰어놀기에 적절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저희 아들도 앞으로 조금 크면 재미있게 뛰어놀 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