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카페 권장 맷차(Metcha)

신세계 백화점 카페 권장 맷차(Metcha)

오랜만에 대전 갈 일이 있어 신세계 백화점을 들렀습니다. 대전 신세계는 규모가 너무 커서 올 때마다. 새롭습니다. 하지만 규모에 비해 카페나 음식점이 조금 미흡한 거 같습니다. . 여기저기 가보고 신세계 백화점 올 때마다. 한 번씩 들리는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맷차입니다. 왜 맷차일까 생각해봤는데 맷돌로 갈아 만든 커피라고 하네요. 특이합니다. 맷차는 명동에서 맷돌로 갈아 마시는 커피로 저명한 차 전문점입니다. 맷돌로 커피를 갈아마시는 아주 독특한 콘셉트의 매장입니다.


피넛버터 스모어스
피넛버터 스모어스


피넛버터 스모어스

매장에서 먹고 갈 용도로 아이스크림 유리 볼에 두 스쿱을 주문해 보았어요. 익조틱 푸르츠 소르베는 망고, 바나나, 구아바, 패션후르츠가 들어간 열대과일 샤베트입니다. 이 메뉴만큼은 오드하지 않아 아이들 누구라도 좋아할 달콤하고도 적응된 맛이었어요. 피넛버터 스모어스는 피넛버터 아이스크림에 구운 마시멜로, 초콜릿 청크, 통밀 크래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입니다. 고소한 피넛버터향이 잘 느껴지면서도 달달한 맛과 초코와 크래커의 바삭한 식감이 재미나서 자꾸 손이 가는 메뉴였어요. 젤호는 10대 때는 견과류가 다.

롱블랙과 아인슈페너
롱블랙과 아인슈페너

롱블랙과 아인슈페너

저희는 롱블랙과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유당불내증이라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메뉴를 고르느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원두는 산미가 약하고 고소한 견과류 계열의 향미를 지닌 원두를 선택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향이 진하지 않고, 연한 편이었습니다. 동생은 에스프레소 우유 크림이 들어있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태양커피 아인슈페너는 다른 카페에서 마시는 것보다. 커피가 진한 편이라 더 맛있었다고 합니다.

태양커피에서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주문하고 총 9,000원 결제했습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태양커피는 처음 가봤는데 의자가 편하진 않지만 시끄럽지 않아서 쇼핑하다가 잠깐 쉬면서 이야기하기 좋았습니다. 아인슈페너가 맛있다고 하니 아인슈페너 최애하는 친구랑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