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 시즌2(신병2), 기본정보드라마내용등장인물몇부작편성정보재방송장삐쭈프로필

신병 시즌2(신병2), 기본정보드라마내용등장인물몇부작편성정보재방송장삐쭈프로필

2019년 5월10일 조선대학교 미술관은 에서 개관 30주년기념 전을 개최, 조선대 미대와 인연이 있는 원로, 중견작가들의 소장품을 중심으로 남도 미술을 이끌어온 작품들을 전시했다. 이 전시회는 조선대 미술대학의 역사를 반영해 3부로 구성되었습니다. 1부는 해방직후 개교 초기40년대말50년대초에 강단에 섰던 김보현, 백명수, 윤재우, 천경자의 작품이 전시됐고, 2부는 조선대학교가 인상파 화풍의 산실이었던 1950년부터 1980년대 전반까지 활약했던 오지호, 임직순, 김영태, 오승우, 조규일, 국용현 등의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3부는 남도 화풍의 토대 위에서 독자적 화풍을 탐구한 진양욱, 황영성, 최영훈, 진원장, 이강하, 한희원, 김유섭, 박구환 등의 작품이 걸렸습니다.


imgCaption0
영화 리바운드 줄거리 결말

영화 리바운드 줄거리 결말

영화 리바운드의 줄거리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믿음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급히 다가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격 실화를 담고 있습니다. 5명의 선수가 뛰는 농구 경기는 상대 진영을 날카롭게 파고드는 스피드와 빠른 공수 전환, 치열한 몸싸움이 필요해 선수 교체의 제한이 없는 게 특징입니다. 많게는 십수 명의 엔트리를 가진 다른 학교들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숫자, 6명의 선수만으로 대회에 출전한 부산중앙고는 본선에 올라 겁나는 돌풍을 일으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바로 주인공들이 가진 농구를 사랑하는 깔끔한 마음과 포기를 모르는 열정 덕분입니다. 고교농구 MVP 출신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뒤로하고 2부 리그를 전전합니다. 공익근무요원이 된 강양현은 모교인 부산중앙고 농구부 코치로 부임합니다.

영화 리바운드 등장인물

강양현안재홍 고교농구 MVP 출신으로 2부 리그를 전전합니다. 공익근무요원이 되어 모교인 부산중앙고로 부임해온 농구부 코치. 천기범이신영 농구부 리더이자 에이스. 과거 규혁과 같은 팀에서 함께 뛴 친구이자 동료였지만 일련의 사건으로 멀어진 채 부산중앙고 농구부에서 다시 만난다. 배규혁정진운 부상으로 꿈을 접은 올라운더. 과거 기범과 같은 팀에서 함께 뛴 친구이자 동료였지만 일련의 사건으로 멀어진 채 부산중앙고 농구부에서 다시 만난다.

홍순규김택 운동부를 전전합니다. 농구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정강호정건주 운동부를 전전합니다. 농구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 허재윤(김민) : 국민학교 때부터 농구부였지만 경기 경험이 전무합니다.

영화 리바운드 시놉시스

농구선수 출신의 공익근무요원 양현은 해체 위기에 놓인 부산중앙고 농구부 믿음 코치로 발탁됩니다. 하지만 전국대회에서의 첫 경기 상대는 고교 농구 최강자 용산고. 팀워크가 무너진 중앙고는 몰수패라는 치욕의 결과를 낳고 일부 학교들은 농구부 해체까지 논의하지만, 양현은 MVP까지 올랐던 고교 시절을 생각하며 다시 선수들을 모은다. 주목받던 천재 선수였지만 슬럼프에 빠진 가드 기범, 부상으로 꿈을 접은 올라운더 스몰 포워드 규혁, 점프력만 좋은 축구선수 출신의 괴력센터 순규, 길거리 농구만 해온 파워 포워드 강호, 농구 체험 7년 차지만 만년 벤치 식스맨 재윤, 농구 열정만 만렙인 자칭 마이클 조던 진욱까지.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믿음 코치와 6명의 선수가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에서 8일간 써 내려간 기적. 모두가 불가능이라 말할 때, 우리는 리바운드라는 또 다른 기회를 잡는다.

배우들의 연기 노력

부산중앙고 농구부 선수들을 연기한 6명의 연기자는 촬영 두 달 전부터 농구 연습을 하며 연기 합을 맞췄다고 합니다. 이들은 그렇게 촬영 전부터 긴 시간 함께하며 자연스레 팀워크를 쌓아갔고 정말 원팀이 되어갔다고 합니다. 이에 관하여 이들은 서로의 호흡에 관하여 각각 다음과 같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신영 고등학생 시절로 다시 돌아간 기분이었다. 촬영을 할수록 더욱 서로 의지했다. 정진운 마지막 촬영 때 후련한 마음에 얼굴은 웃고 있지만 눈물이 펑펑 쏟아졌다.

너무나 좋은 동료들과 정말 한 팀이 됐고 친구가 되었습니다. ” 김택 함께한 시간이 길었고 같이 땀 흘리며 노력한 게 생각나서 뭉클했다. 정건주 : “평소에 농구를 좋아하던 친구들이어서 영화를 찍기 전부터 많이 친해져 있었습니다.

실화의 주인공 중 한명인 천기범

영화 제작 단계에서 실화의 주인공 중 한명인 천기범이 2022년 1월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키고 동승자에게 혐의를 떠넘겨 위중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천기범은 이 사건으로 징계를 받아 국내에서는 사실상 선수 생활을 이어가기 어려워 은퇴하는 듯 했지만 일본 리그로 팀을 옮겼다고 합니다. 이상 영화 리바운드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 리바운드 줄거리 결말

영화 리바운드의 줄거리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믿음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급히 다가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격 실화를 담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리바운드 등장인물

강양현안재홍 고교농구 MVP 출신으로 2부 리그를 전전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화 리바운드 시놉시스

농구선수 출신의 공익근무요원 양현은 해체 위기에 놓인 부산중앙고 농구부 믿음 코치로 발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