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 출시☕

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 출시☕

스타벅스는 많은 곳의 매장이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메뉴가 다양하고 맛도 일정하고 먹을만한 커피전문점입니다. 나는 스타벅스를 자주 가서 스타벅스 멤버십 등급이 가장 높은 골드회원입니다. 스타벅스는 멤버십 제도가 좋기 때문에 나는 가족과 친구들을 스타벅스로 데려가고 있습니다. 처음 스타벅스에 가는 친구들이 스타벅스에서 메뉴 추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니면 네가 먹는 메뉴로 똑같이 시켜줘라고 하는데 자기가 추천한 메뉴를 다들 좋아해서 기쁘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골드회원이 권하는 음료 10 가지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imgCaption0
커스텀 아이템

커스텀 아이템

커피, 시럽, 드리즐, 휘핑크림, 자바칩 등 다양하게 바꾸거나 추가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스타벅스에는 바닐라 라떼가 없는거 아시나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바닐라 카페라떼 주세요. 하면 스타벅스 직원들이 알아서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가 카페라떼에 바닐라 시럽 추가하면 바닐라 라떼가 되고 헤이즐넛 시럽을 추가하면 헤이즐넛 라떼가 되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드리즐은 카라멜 소스와 초콜렛 소스이고 자바칩은 초코 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제품에 포함된 재료를 추가하는 건 추가금액을 더 내지는 않지만, 포함되지 않는 재료를 더 추가하실 때는 600원의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

스타벅스 돌체라떼는 에스프레소와 무지방 우유, 돌체 시럽이 들어 있는 음료인데 돌체시럽은 연유입니다. 돌체카페라떼 뜻은 DOLCE가 이탈리어 어로 달콤한, 부드러운 을 의미한다는데 그래서인지 단 커피입니다. 돌체라떼는 연유랑 우유가 들어있어서 유당불내증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한 때 돌체라떼가 관장라떼로 유명했는데 변비 해결을 위해 먹으면 건강에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돌체카페라떼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으로 5.900원입니다.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은 에스프레소, 바닐라 시럽, 하프앤 하프로 구성된 음료로 하프 앤 하프는 우유와 크림을 섞은 우유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바닐라 더블샷과 바닐라라떼의 차이는 우유가 하프앤하프라는 것인데 바닐라 더블샷이 더 크리미하고 고소합니다. 바닐라 더블샷 가격은 207ml 5,100원이고 컵 옵션에서 얼음을 담아 톨 컵에를 선택하면 더 서늘하게 마실 수 있어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에스프레소 샷, 에스프레소 칩, 하프앤하프로 구성된 프라푸치노입니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맛은 화려한 커피 쉐이크입니다. 더블에스프레소칩프라푸치노에는 자바칩을 추가해서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더블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으로 6,300원인데 지금은 단종인 건지 일시판매중단인지 마실 수가 없습니다..

드링크웨어 마케팅

드링크웨어 마케팅이란 스타벅스 로고가 있는 음료 용맹 물건을 생산 및 판매함으로써 브랜드를 홍보합니다. 스타벅스의 음료 용기에는 텀블러, 여행용 머그, 머그, 컵 뚜껑, 빨대, 텀블러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특히 텀블러와 머그는 글로벌하게 출시되는 베이식 한 디자인과 국가, 지역, 계절별로 다르게 출시되는 디자인으로 이용자들에게 판매됩니다. 스타벅스는 한정판 드링크웨어 물건을 소량 만들어 판매하는 희소성 마케팅도 펼치고 있습니다.

또 국가별, 지역별로 출시되는 텀블러와 머그는 국가별, 지역별 특성을 반영하여 제작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는 매번 봄 일본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을 주제로 한 한정판 텀블러가 출시되고, 한국 서울에서는 남산타워 등 서울 풍경이 담긴 머그와 텀블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즌별로 출시되는 텀블러는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별 특성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음료 사이즈

스타벅스에 음료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선택해야 할 사항은 바로 사이즈입니다. 스타벅스는 총 네 가지 음료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숏 톨 그란데 벤티 숏 237ml 톨 355ml 그란데 473ml 벤티 591ml 하지만 아이스 음료는 숏이 없어요. 여러분 스타벅스 숏사이즈는 종이컵 정도 되는 사이즈입니다. 하여 젤 작은 사이즈 주세요. 하시면 정말 종이컵에 나오는 수가 있어요. 그래서 보통 가장 많이 나가는 사이즈는 톨 사이즈입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주로 개인컵을 사용합니다.

스타벅스 베스트 음료 사진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벅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메뉴판을 철저히 보니 정말 먹고 싶은 음료가 너무 많아요. 내일은 쿨라임피지오를 먹어보겠어 얼마 전에 여러분께 원두 구입하는 방법에 대하여 공유했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들께 앞으로도 스타벅스에 대하여 여러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건강하고 기쁜 오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커스텀 아이템

커피 시럽, 드리즐, 휘핑크림, 자바칩 등 다양하게 바꾸거나 추가가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

스타벅스 돌체라떼는 에스프레소와 무지방 우유, 돌체 시럽이 들어 있는 음료인데 돌체시럽은 연유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은 에스프레소, 바닐라 시럽, 하프앤 하프로 구성된 음료로 하프 앤 하프는 우유와 크림을 섞은 우유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