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크림 없이, 레몬 없이 제작하는 초간단 레시피

생크림 없이, 레몬 없이 제작하는 초간단 레시피

프레딧에서 구입한 랩샌드위치 2종입니다. 프레딧에는 랩샌드위치 3종뿐만 아니라 식빵으로 만든 샌드위치 4종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식빵 샌드위치는 원래 2개입에 가격도 더 저렴했는데, 어느날 가격을 올리더니 이제는 갯수마저 1개로 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평이 안좋길래, 비교적 평이 좋은 랩샌드위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랩샌드위치 중에서도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 허니리코타치즈와 치킨텐더를 골랐고 신규가입 할인 할인 쿠폰 5천원을 사용하여 아래 가격에 구입했다.


imgCaption0
제안 메뉴


제안 메뉴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로 맛을 내어 별미입니다. 계절 야채와 큼직한 토마토를 주요한 샐러드 재료로 넣고 크렌베리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와 비스킷을 첨가하여 홈메이드 발사믹 드레싱이 뿌려져 크고 맛스럽게 보이는 리코타 치즈와 함께 나옵니다. 향긋한 드레싱과 고소한 치즈의 맛이 입속에서 오래 느껴집니다. 오리지널 버거는 어린 아이와 함께 먹으면 딱 좋을 정도로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녹여진 체다. 치즈와 두툼한 100 소고기 수제 패티가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며 양상추와 토마토, 슬라이스 치즈, 구운 양파, 마요네즈, 케첩 등이 들어가고 생감자 튀김과 소스가 곁들여져 나옵니다.

개인별로 취향이 다르겠지만 이 매장에서 제가 가장 즐겨 먹는 메뉴입니다. 올데이 브런치는 이 매장의 주메뉴인 폭신 폭신한 팬케이크를 브런치 형식으로 먹는 음식입니다.

매장이용 후기

자차가 없습니다.면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다소 애매한 관련하여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와야 하는 곳인데 아쉽게도 건물 내 주차장은 매우 협소한 편입니다. 매장 앞 도로변에 주로 주차하시고 식사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이 근처에 저명한 맛집이 건물마다. 있으며 판교테크노벨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점심시간에 몰리면 주차가 다소 까다로울 수 있으나 저는 주차 단점은 중간 이상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길가에 상시 주차하시는 분들은 적고 거의 모든 식사 시간 동안 주변 맛집을 이용하고 빠지는 차량이기 때문에 주차하려고 할 때 금새 빠지는 차량이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주차 단속이 있는 날이 있어 도보 23분 거리에 있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한 장소를 찾으신다면 플랩잭팬트리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