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속3인방 로맨틱화보_데이트룩을 위한 간절기 패션 ITEM

빙속3인방 로맨틱화보_데이트룩을 위한 간절기 패션 ITEM

노 타이no tie의 활동성을 강조한 린넨 재킷으로 가볍고 깔끔하게계절의 경계가 흐려지면서 봄, 여름과 관련 없이 입는 재킷 재킷을 선택할 때는 소재와 착용감이 중요합니다. 활동성이 좋은 면스판 재킷이나, 가볍고 시원한 린넨 배경의 재킷은 깨끗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죠 어깨 패드와 같이 부자재가 적은 것일수록 착용감이 좋으며, 몸에 착 감겨 슬림한 실루엣을 만들어 주니 참고하세요 STYLING TIP 청마해를 맞아 남성복의 트렌드 컬러는 블루 블루는 젊음과 도전, 긍정적인 에너지를 상징하는 색상입니다.


imgCaption0
구입해 보자


구입해 보자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다. 실물평가와 착용 등을 위해 첫 구매는 백화점 등에서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발매 가격 239,000원이며 할인등을 받아 구입했다. 인터넷에서는 1819만 원에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2629로 출시되고 있으며, 28 사이즈가 6677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일반핏의 배기느낌이 있고, 예전처럼 늘어진 배기가 아니라 허벅지와 밑위 등이 조금 편한 형태입니다. 28 사이즈를 구입했고, 매장 내 재고가 없어 주문을 했다.

최근 동안 남성사이즈 32도 품절이 잘 나곤 하는데, 여성사이즈 28도 그런 것 같다. 배기느낌은 바지 밑위아래를 보시면 그 크기를 봐도 알 수 있어요. 도드라지게 되는 이유가 배기핏으로 제작되어서 그렇다. 일자바지의 느낌이고 특이사항 없는 기본스타일입니다. 허리밴딩이 없는 제품이고, 뒷주머니는 모양만 있습니다.

검정슬랙스나 짙은색 하의가 사실상 가장 기본입니다. 그러나 스타일의 다양성과 상의와의 호환 등으로 베이지바지를 구입했다. 컬러데님도 고려했으나 출근복에 데님은 안되기 때문에 면바지로 진행을 했다. 가을전용이 아닌 가을겨울 공용이라서 기모가 있는 부분과 다소 비싼 가격대를 제외하고는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바지입니다. 이번에는 네이비상의와 검정니트 등에 매치하려고 구입했으며, 그린 혹은 와인색 카디건에도 두루 잘 조화로운 바지입니다.

형광톤이 적고 약간의 유광은 있으나 진하지 않은 연한 베이지색상이기 때문에 잘 구입해서 입으면 좋을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