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단심 13회,14회 줄거리 두커플의 갈등 이준에게 분노의 눈물 보이는 강한나
붉은단심 KBS2드라마 리뷰 극본 박필주 연출 유영은 언년이 장혁 복귀작 강한나 연기잘하며 넘매력있음 이준도 연기 잘하던데. 옷소매 붉은끝동 이후 붉은단심도 늦게 관심갖게된 드라마 붉은단심 재방송으로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붉게 물드는 것이 마음인가 칼날인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 정적이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쳐지는 핏빛 정권 로맨스 단심 단 빨간색 정적전제 군주 시대의 정적은 동시대를 살아갈 수 없는 존재다.
자비를 베풀면 복수로 돌아오고, 끝을 맺지 않으면 화근이 되니내가 살기 위해 죽여야 하는 상대가 정적입니다.
붉은 단심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드라마 붉은 단심의 등장인물 정보입니다. 조선의 12대 왕 이태역에는 배우 이준이 맡았습니다. 아역은 박지빈 배우 이준 출연자의 본명은 이창선 1988년 2월 7일 생입니다. 출생지는 송파구이며 178cm 69kg입니다. 2009년 조직 엠블랙으로 데뷔했습니다. MBTI는 ISTJ. 여주인공 역 유정의 캐스팅은 강한나배우가 되었습니다. 아역에는 신은수 배우 강한나 연기자는 1989년 1월 30일 생입니다.
강동구 암사동에서 태어났으며 170cm의 큰 키를 가졌으며 O형입니다. MBTI는 INFJ-A입니다. 어려서 발레를 배워 발레리나의 꿈을 키웠으나 신체적 재능의 한계를 느끼며 포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시청률 넷플릭스 순위
22년 5월 2일 첫 방영된 드라마 의 시청률을 전국과 수도권으로 나누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화 방영일 22년 5월 2일 전국 6.3 수도권 6.42화 방영일 22년 5월 3일 전국 6.0 수도권 6.03화 방영일 22년 5월 9일 전국 5.3 수도권 4.84화 방영일 22년 5월 10일 전국 5.6 수도권 5.25화 방영일 22년 5월 16일 전국 수도권 6화 방영일 22년 5월 17일 전국 수도권 경쟁 드라마가 없던 1화 방영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다소 떨어지는 모습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순위 현재 방영하고 있는 월, 화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붉은단심 본방, 재방송 시청 정보
5월 2일 부터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KBS에서 본방사수하실 수 있습니다. OTT, 비디오 플랫폼 웨이브wavve 시즌 seezn KT가 공개한 OTT서비스인 SEEZN에서 붉은 단심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시즌에서는 본방송 1주일 뒤에 한글 자막을 제공합니다. 디즈니에서도 붉은 단심을 제공하기는 하지만 국내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5월 15일20일 까지 제공하는 재쇼에 대한 정보입니다.
다음 재방송 편성표에 없는 날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S2 CNTV ENA DRAMA iHQ drama KBS 드라마 등 5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붉은 단심 13회 예고
박계원은 대비를 조종한 사람이 이태라는 사실을 눈치채고 크게 분노합니다. 대비는 여식과 함께 역적이 되던가 좌상과 내궁을 제거하던가 둘 중 하나를 택하라 병판을 협박합니다. 이태는 유정을 걱정하며 유정은 빼내기 위한 방도를 찾으려 합니다. 한편 똥금을 구하기 위해 유정은 대비를 찾아가 용정을 잉태했다. 선언합니다. 이미 권력의 맛을 알아버린 대비, 그리고 모든 게 이태가 벌여놓은 판이라 고민하는 박계원, 딸바보 병판, 그리고 용정을 잉태했다고 폭탄선언을 해버리는 유정까지 붉은 단심의 긴장감은 날이 갈수록 고조되어간다.
이런 빠른 붉은 단심은 사극 명가 KBS 2TV 통해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붉은 단심 등장인물 및
드라마 붉은 단심의 등장인물 정보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시청률 넷플릭스
22년 5월 2일 첫 방영된 드라마 의 시청률을 전국과 수도권으로 나누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붉은단심 본방, 재방송 시청
5월 2일 부터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KBS에서 본방사수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