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평생 들고 다닐 수 있는 토트백 8

보그 평생 들고 다닐 수 있는 토트백 8

윤다람 육아맘입니다.


imgCaption0
디올 새들 백

디올 새들 백

승마에서 차용한 복고풍의 디올 새들백과 여러가지 조형의 소장할 만한 디올백은 커트니 카다시안, 벨라 하디드, 리타 오라, 다코타 패닝 같은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디올의 2000년 봄 컬렉션에서 당시 디올의 디자인 리더였던 존 갈리아노가 1999년 새들백을 기반으로 정말 매력적인 라이드를 이미지화했다. 디올의 새들백은 인기 티비 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주인공 캐리 브래드쇼가 자주 이 백을 들어 우리들에게 적응된 Y2K 스타일을 구축하였습니다.

이로서 패리스 힐튼과 니콜 리치같은 젊은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하며 개성과 우아함을 함께 연출하는 획기적인 디자인이 되며 근래의 디올 컬렉션 역시 현재적인 Y2K 스타일을 이끌고 있습니다.

디올 북 토트 Book Tote 책가방

더할 나위없이 적절한 기내 반입 배낭 크기와 활사용 목적 높은 디올 클래식 토트를 즐겨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칼리 클로스, 제시카 알바, 다이엔 크루거, 빅토리아 베컴, 리한나 등 유명인들이 공항 가방으로 활용하는 필수 제품입니다. 마크 보한이 디자인한 스케치로 시작하여 북 토트는 간단한 라인과 간편한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가방으로 활동적이고 여러가지 일을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급속도로 인정받았고 다양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자수 직물로 제작되었으나 동급 가죽과 비용은 비슷한 편으로 다른 럭셔리 브랜드의 모노그램과 차별화를 이루었다.

디올의 로고와 개인 모노그램을 요구할 수 있어 더욱 개성있는 디올 북 토트는 라지는 물론 미니까지 여러 사이즈로 즐길 수 있고 디자인에 따라 가로형이나 세로형으로 여러 변형 버전이 가능합니다.

레이디 디올

브랜드의 초기작으로 디올의 상징인 레이디 디올백은 웨일즈의 왕족 다이애나 비의 이름으로 알려졌으나 다이애나비가 처음 디올의 백을 선택했을 때 본질적으로 이름은 슈슈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1995년 프랑스 영부인 베르나데트 시라크가 다이애나에게 선물하였고 이후 여러가지 컬러와 버전을 모두 구비할 만큼 세자비는 디올 백에 매료되었습니다.

다이애나의 열정적인 후원를 힘입어 디올의 마크 보한, 존 갈리아노부터 현재의 수석 디자이너인 마리아 가라치아 치우리까지 크리스티안 디올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받아 시즌마다.

모든 컬렉션에서 여러가지 실루엣, 질감이나 컬러까지 여러가지 버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디올의 엠버서더인 블랙핑크의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이디 디올을 착용한 이미지를 게시했다.

레이디 디 라이트 백 Lady D Light Bag

레이디 디올의 속편같은 레이디 디 라이트 백은 2020년 SS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레이디 백과 비교하면 좀더 가볍고 유용한 캔버스나 벨벳에 패턴이 강조된 아름다운 자수와 블랙이나 그레이 같은 무채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클래식한 레이디 디올의 정제된 라인과 레이디 디 라이트 백의 현재적인 모티브를 결합하여 여러 크기와 디자인 혹은 프린트 모양으로 출시되었고 유용한 설계를 통해 가방안에 넣을 수 있는 넓은 숄더 스트랩의 활용으로 어깨에 메거나 손에 들 수 있어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 큰 사이즈로 나온 지퍼 포켓과 디올 로고에 골드 피니쉬 금속 배경의 대범한 로고 참 Charm 이 매력적입니다.

디올 카로백

가수 지수와 배수지, 안젤라 베이비, 마리아 바칼로바, 루시 라모스, 아라키 유코, 신시아 사무엘 등 많은 유명인들이 애용한 클래식 카로백은 2021년 SS 컬렉션에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여성스러운 카나슈 퀼팅 가죽 실루엣과 금속 클로우져 롹의 골드 컬러로 강렬한 크기의 CD 로고를 구성한 카로백은 가죽과 골드 체인이 결합한 스트랩으로 품위있는 현대 여성상에 잘 조화로운 가방입니다. 화이트나 블랙과 같은 기초 컬러와 여러가지 색깔로 출시되어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 셀러로 정제된 분위기와 함께 화려한 카리스마를 함께 자아낼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디올 새들 백

승마에서 차용한 복고풍의 디올 새들백과 여러가지 조형의 소장할 만한 디올백은 커트니 카다시안, 벨라 하디드, 리타 오라, 다코타 패닝 같은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올 북 토트 Book Tote

더할 나위없이 적절한 기내 반입 배낭 크기와 활사용 목적 높은 디올 클래식 토트를 즐겨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이디 디올

브랜드의 초기작으로 디올의 상징인 레이디 디올백은 웨일즈의 왕족 다이애나 비의 이름으로 알려졌으나 다이애나비가 처음 디올의 백을 선택했을 때 본질적으로 이름은 슈슈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1995년 프랑스 영부인 베르나데트 시라크가 다이애나에게 선물하였고 이후 여러가지 컬러와 버전을 모두 구비할 만큼 세자비는 디올 백에 매료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