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큐어 LED 고주파마사지기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

벨로큐어 LED 고주파마사지기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

30대에 접어들면서 부쩍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어났습니다. 피부 탄력이나 주름에 대해선 큰 걱정 없이 살아왔는데, 확실히 30대로 넘어가면서 신경 쓰이는 부위들이 생기더군요. 피부가 얇아지는 게 느껴지고, 묘하게 턱 라인이 달라진다는 걸 느낀다거나, 팔자주름이 생기는 것 같다던지 하는 것이었습니다. 또 햇빛이 강한 캘리포니아에 지내며 피부도 너무 쉽게 타고 지치는 게 느껴졌습니다. 좋다는 비싼 화장품들도 써봤지만 아직까지 이거다.

싶을 만한 것은 없었습니다. 민감성적 피부라 이것저것 쉽게 시도하기도 어려웠죠. 뷰티 디바이스에도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특히 클렌징 디바이스는 피부장벽을 쉽게 망가뜨리는 등 피부에 불필요한 자극을 줄 뿐 손으로 씻는 게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누페이스 충전기
누페이스 충전기


누페이스 충전기

누페이스 미니 디바이스는 충전기 거치대가 없고 본체에 직접 충전기 단자를 꼽아서 충전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예전에 인터넷에서 누페이스 제품에대하여 찾아볼때에는 콘센트에 맞지 않아 돼지코가 필요합니다.는 글도 본적이 있는것 같아서 구입전에 걱정을 했으나 대한민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충전기로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중입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디바이스의 경우 충전기 거치대가 있어서 여행 등으로 상품을 갖고 다닐때 불안한 부분이 있을거 같으나 이 미니 디바이스는 제품과 충전기만 들고 가기 때문에 한결 편하다는 혜택이 있는거 같습니다.

뷰티 디바이스 권장 누페이스 사용후기
뷰티 디바이스 권장 누페이스 사용후기

뷰티 디바이스 권장 누페이스 사용후기

뷰티디바이스에 주목을 갖고 오랜동안 조회해보고 주목을 갖던 누페이스 미니를 구입하고 사용해봤습니다. 아직 구입한지 얼마안되어 사용횟수는 5회 인데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역시 없습니다. 다만 누페이스를 사용한 직후와 다음날에는 본인만 느낄정도의 붓기가 살짝 빠져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절대 기대 안하고 구입했기때문에 전혀 기대는 안했지만, 첫날에는 고장난 기계를 보내준게 아닌가 의심할 수 있는 수 있는 정도로 미세전류의 느낌도 못 받으며 마사지 하던 찰나에 젤프라이머가 잘 안발려있는 부분에 디바이스가 살짝 닿았는데 찌릿찌릿한 전류가 느껴져서 깜짝놀랬습니다.

생각보다. 쎈 전류였으며 그 이후부터는 조금 불안합니다. 싶으면 중간 단계로 해놓고 사용중입니다. 그래도 효과는 가장 높은 단계로 하는것이 제일 좋을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